남부경찰온라인, 2014년 경찰공무원시험 대비 신규이론 종합반강의 오픈

뉴스 제공
박문각
2014-03-04 09:25
서울--(뉴스와이어)--박문각의 경찰공무원시험 전문 사이트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이 2014년 2차 경찰공무원시험 대비 신규 기본이론 종합반 오픈 이벤트를 3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남부경찰온라인의 신규이론 종합반강의는 기본이론 학습을 통해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고 기본 개념들을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이다.

특히, 2014년 경찰채용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하도록 기획된 이번 강의는 과목별로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내용들을 한 번에 정리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남부경찰온라인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기본이론 종합반 26.6% 할인과 더불어 수강일 20일 연장, 강의 할인쿠폰 발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기본이론 종합반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문제풀이 종합반 VOD 수강권과 남부경찰온라인 단과 VOD 수강권을 비롯해 카라멜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남부경찰온라인 담당자는 “3~4월에는 집중적으로 기본이론 강의 반복을 통해 이론을 탄탄하게 정리해야 경찰시험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며, “신규 이본이론 종합반은 과목별 필수 기본이론을 단기간에 마스터하기 위해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주)(대표 박용 www.eduspa.com)는 2000년 12월 설립된 성인교육 분야 리딩기업이다. 특히, 40여년의 역사의 수험전문 출판사 박문각을 비롯해 노량진역 박문각남부고시학원, 강남역 박문각강남고시학원, 종로3가역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등 강력한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양질의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9급·10급 공무원수험 사이트 남부고시온라인(구 고시스파), 공인중개사/부동산/경매 전문사이트 박문각중개사온라인(구 랜드스파), 경찰채용/승진 전문사이트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구 캅스파),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구 티치스파) 등의 국내유명 자격고시 사이트 외에도 주택관리사 등의 자격시험(스파패스), 한국어시험(한국어아카데미), 오픽/토익스피킹스전문사이트 스피콘, PSAT(한국PSAT아카데미), PMP교육서비스(온핸드), 수험자격서쇼핑몰(북스파), 원격직무교육(GoodHRD) 등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