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힙시트아기띠, 에어로 2.0 코튼 CJ몰 단독 런칭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3-07 16:56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봄을 맞아 새롭게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코튼을 선보인다.

소르베베의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 2.0 코튼의 런칭을 기념해 CJ몰(www.cjmall.com) 오클락에서 오는 3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150개 한정수량을 40% 할인 된 가격에 단독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코튼은 720g의 가벼운 무게로 허리와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는 힙시트형 아기띠로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키고 100% 코튼 소재를 적용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코튼은 CJ몰 단독런칭을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먼치킨 무지개스푼세트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등록해준 고객전원에게 100%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소르베베 방풍커버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코튼 제품은 플라밍고, 워터그린, 블루스톤, 안도라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5만2천원이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소르베베(Sorbebe) 소개
‘스타일맘의 북유럽 감성’을 컨셉으로 내세운 소르베베는 지식경제부와 소비자 평가기관을 통해 ‘굿디자인상’과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동시 수상한 국내 유일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이다. 현재 힙시트, 아기띠를 비롯해 블랭킷, 슬리피 필로우, 쿨시트, 유모차 커버 등 다양한 유아용품 패션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소르베베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슈머 그룹인 ‘디아르마망’과 함께 엄마와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능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든 제품을 중국OEM 방식이 아닌 국내에서 100% 생산하고 있다.

YKBnC 소개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기업인 도렐그룹의 명품 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까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직원수는 약 80명이며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하고 있고 경기도 안성에 R&D 및 물류센터를 두고 있다.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운영 중이다. <제품문의 1544-9420>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