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에듀스파, 서초구-모금회와 ‘드림 e-강의’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박문각
2014-03-11 10:12
서울--(뉴스와이어)--박문각에듀스파(주)(이하 ‘에듀스파’)와 서초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저소득계층의 자활을 위해 ‘드림 e-강의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에듀스파(www.eduspa.com, 대표 박용)가 보유하고 있는 각종 수험 관련 콘텐츠를 지역 내 저소득계층에 무료 제공해, 비용과 시간문제로 수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들에게 배움과 자활의 기회를 확대한다는 목적으로 이뤄졌다.

세 기관은 이날 서초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박선순 에듀스파 이사와 진익철 서초구청장, 김현경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외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갖고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실현을 위한 교육 지원 사업에 적극 공조해 나가기로 했다.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법정차상위 계층 해당 대상자들은 ‘드림 e-강의’ 희망 시 서초구의 추천을 거쳐 이달부터 에듀스파 사이트를 통해 공무원, 경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등 다양한 강의 혜택을 지원받게 될 전망이다.

박선순 에듀스파 이사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젊은이들이 환경 제약 없이 취업 준비를 함으로써 더 나은 삶에 대한 의욕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문각 그룹의 계열사인 에듀스파는 공무원 수험, 각종 자격증, 취업, 어학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교육 콘텐츠에 관한 사회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주)(대표 박용 www.eduspa.com)는 2000년 12월 설립된 성인교육 분야 리딩기업이다. 특히, 40여년의 역사의 수험전문 출판사 박문각을 비롯해 노량진역 박문각남부고시학원, 강남역 박문각강남고시학원, 종로3가역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등 강력한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양질의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9급·10급 공무원수험 사이트 남부고시온라인(구 고시스파), 공인중개사/부동산/경매 전문사이트 박문각중개사온라인(구 랜드스파), 경찰채용/승진 전문사이트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구 캅스파),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구 티치스파) 등의 국내유명 자격고시 사이트 외에도 주택관리사 등의 자격시험(스파패스), 한국어시험(한국어아카데미), 오픽/토익스피킹스전문사이트 스피콘, PSAT(한국PSAT아카데미), PMP교육서비스(온핸드), 수험자격서쇼핑몰(북스파), 원격직무교육(GoodHRD) 등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