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로디픽스 뉴 컬러 런칭기념 35% 특별 할인전 진행

- 아이소픽스(ISOFIX) 주니어용 카시트 ‘로디픽스(RodiFix)’ CJ몰 원데이 35% 할인전 진행

- 선착순 100명 한정, 스모비(Smoby) 미니테팔주방놀이과 신세계 모바일 3만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3-11 19:09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가 3월 12일, 단하루 CJ몰(www.cjmall.com)에서 뉴컬러 런칭 기념으로 아이소픽스(ISOFIX) 주니어용 카시트 ‘로디픽스(RodiFix)’를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로디픽스는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용 ISOFIX 카시트로,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시코시 ‘로디AP’의 아이소픽스(ISOFIX) 버전으로 기존의 안전벨트로만 카시트를 고정하는 방식보다 충격의 유격을 최소화 하여 흔들림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첨단 시스템의 ‘래치바(Latch-bar)’ 타입을 적용, 카시트 하단 양쪽에 장착된 막대 형식의 걸쇠를 차량 좌석의 고정 클립에 끼우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고정시켜 설치할 수 있다.

더불어 로디픽스는 주니어용 카시트로서는 드물게 2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잠든 아이의 목을 보호하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준다. 카시트 헤드부분에는 자동차 에어백과 동일한 원리의 에어 프로텍터(air protector)가 내장돼 있어 차량 사고 시, 머리의 반동을 최소화하고 외부 충격을 흡수하여 아이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안전벨트 착용이 쉬운 것도 로디픽스의 특징 중 하나. 다른 주니어용 카시트의 경우 벨트 고정이 번거로워 부모가 대신 해줘야 하는 반면 로디픽스는 어깨와 골반 양쪽 부분에 벨트를 고정시킬 수 있는 홈이 파여져 있어 아이가 혼자 쉽고 정확하게 벨트를 착용하고 풀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맥시코시는 CJ몰 원데이 특별 할인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완구 브랜드 스모비(Smoby) 미니테팔주방놀이 Type C와 신세계 모바일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YKBnC 안준성 상무는 “외출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자녀와 차량을 이용하여 야외로 이동하는 가족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어린 자녀를 동반하고 차량을 이용 시에는 자녀의 성장단계에 따라 체형에 맞는 카시트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을 위해 첫번째로 부모가 챙겨주어야 할 부분이다. 이번 12일에 진행되는 CJ몰 35% 원데이 할인전은 철저한 안전기준을 따른 맥시코시의 로디픽스 아이소픽스(ISOFIX) 주니어용 카시트를 착한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맥시코시(YKBnC) 1544-9420/ www.sbaby.co.kr

맥시코시 소개
맥시코시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기업인 네덜란드 도렐 그룹(DOREL)의 카시트 브랜드로 유럽 30개국의 국제연합기관과 안전테스트 기관의 까다로운 안전 테스트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카시트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범용 카시트 사용을 지양하고 있는 맥시코시는 성장 단계별로 영유아용 - 유아동 - 아동으로 나눠 각 연령대에 최적화된 맞춤 카시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유아동 카시트인 ‘토비’의 경우 2008년도에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신생아 전용 카시트인 카브리오픽스의 경우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