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Advanced Technologies, 말레이시아 Sarawak와 3억 3,600만 달러 규모의 설비 및 기술 제공 계약 체결

- 25,000 MTA 폴리실리콘 생산시설

- 고객이 최종 자금조달을 완료하면 프로젝트 개시 예정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4-03-12 11:40
메리맥 뉴햄프셔주--(뉴스와이어)--GT Advanced Technologies Inc.(나스닥: GTAT)는 사우디아라비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Project Management & Development Company (PMD)가 후원하는 프로젝트인, 말레이시아 Sarawak에 위치하게 될 25,000 MTA의 폴리실리콘 시설에 장비 및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3억 3,600만 달러 규모의 공급계약을 Cosmos Chemicals Berhad와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자금조달이 선행되어야 하는 본 계약의 조항에 의거하여, GT는 엔지니어링 서비스, 옥시염소화(hydrochlorination), SDR(TM) CVD 반응기, 필라멘트 생산 및 폴리실리콘 프로세싱을 포함한 자사의 모든 폴리실리콘 생산 설비 및 기술을 공급할 예정이다. Cosmos Chemicals Berhad는 현재 본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자금조달을 확보하는 중이다. 이 절차가 완료되면, GT는 엔지니어링 작업의 의뢰에서부터 시작하여 설비 주문으로 이어지는 단계에 따라 본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한다. Cosmos가 자금조달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GT에 주문을 하지 않는 한, 본 공급계약은 수주잔고에 반영되지 않을 것이다.

Dave Keck GT 태양열 부문 부사장은 “GT의 최신 폴리실리콘 설비 및 기술을 Cosmos Chemicals Berhad 폴리실리콘 프로젝트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폴리실리콘 시장은 현물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 공급 및 수요가 균형을 이루어감에 따라 개선되고 있다. 가격 상승기에 완공되기 때문에 지금은 새로운 공장의 건설을 시작할 좋은 시기이다. GT는 새로운 시장진입기업이 세계적인 수준의 폴리실리콘 생산 오퍼레이션을 확립하도록 성공적으로 지원해온 경력이 있다. 당사의 검증된 폴리실리콘 기술에 힘입어, 고객들은 고품질, 저비용 폴리실리콘을 위한 생산능력을 신속하게 달성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게 된다”고 말했다.

새로운 폴리실리콘 시설이 운영되게 되면, GT의 최신 TCS Siemens CVD 반응기와 함께 단일 옥시염소화 유동층 반응기에서 10,000 MTA 이상의 폴리실리콘 생산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TCS를 생산할 수 있는 GT의 고용량 옥시염소화 솔루션을 포함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결합은 폴리실리콘 시설의 에너지 소비를 줄임으로써 이 시설의 자본설비 지출을 최소화해주고 운영비용을 낮춰준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 소개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전 세계의 소비자가전, 파워 일렉트로닉스, 태양열 및 LED 업계를 위해 고급 재료 및 혁신적인 결정성장 설비를 생산하는 선도적인 다각화 기술 기업이다. 당사의 기술 혁신에 따라 고급 재료의 사용이 가속화됨으로써 이 다각화된 글로벌 시장 전반에 걸쳐 새로운 세대의 제품들이 나올 수 있게 된다. GT Advanced Technologies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당사 사이트 www.gtat.com을 이용하면 된다.

미래예측성 진술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 중 일부는 당사의 미래 예상, 계획, 매출, 제품, 제품 인도, 그리고 해당 사업 및 업계에 대한 전망과 관련된 것으로서, 이는 1995년의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세이프하버 조항의 목적상 “미래예측성 진술”로 간주되며, 이에는 다음의 정보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옥시염소화, SDR(TM) CVD 반응기, 필라멘트 생산 및 폴리실리콘 프로세싱을 포함한 자사의 모든 폴리실리콘 생산 설비 및 기술을 고객에게 공급할 예정입니다; 당사의 검증된 폴리실리콘 기술에 힘입어, 고객들은 고품질, 저비용 폴리실리콘을 위한 생산능력을 신속하게 달성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게 됩니다; 고객의 새로운 폴리실리콘 시설은 당사의 최신 TCS Siemens CVD 반응기와 함께 단일 옥시염소화 유동층 반응기에서 10,000 MTA 이상의 폴리실리콘 생산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TCS를 생산할 수 있는 당사의 고용량 옥시염소화 솔루션을 포함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결합은 폴리실리콘 시설의 에너지 소비를 줄임으로써 이 시설의 자본설비 지출을 최소화해주고 운영비용을 낮춰줍니다); 고객과 회사는 제품의 인도에 필요한 계약 조항들을 준수할 것입니다; 당사는 일련의 모든 폴리실리콘 생산 설비를 성공적으로 인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고용량 옥시염소화 솔루션을 인도할 수 있는 당사의 역량. 이러한 미래예측성 진술들은 실행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다수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이들 중 다수는 당사의 통제범위 밖에 있음) 영향을 받으며, 그 결과 실제 이벤트는 해당 진술에서 표현 또는 암시된 것과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당사의 미래예측성 진술에서 표현 또는 암시된 것과 상당히 다른 실제 이벤트를 초래하는 요인들로는 다음 요인들이 있습니다: 당사와 고객이 계약상의 의무를 수행 (그리고 수행할 수 있음); 신규 제품의 개발을 완료하고 상업화할 수 있는 당사의 역량; 당사 설비의 생산품에 대한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수요 감소 및/또는 과잉 설비; 일반적인 경제 현황 및 신용시장의 긴축이 당사 제품 수요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PV 및 기타 설비 제품의 제한적인 매출; 정부 인센티브의 변화가 폴리실리콘 및 태양열 제품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킴으로써 결과적으로 당사 설비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다는 가능성; 기술의 변화 때문에 기존의 또는 제안된 제품 또는 기술이 구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지적재산권을 보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들에 의한 경쟁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과 신용시장 및 경제의 현황은, 당사의 제품들에 대한 수요, 그리고 GT Advanced Technologies In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명시된 기타 다양한 리스크를 (2013년 9월 28일에 종료된 분기에 대한, Form 10-Q에 기재된 당사 분기보고서의 “리스크 요인들”이라는 표제 하의 진술 포함)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들은 이러한 중요한 요인들에 대한 고려 하에 평가되어야 합니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들은 본 보도자료 날짜 당시의 GT Advanced Technologies Inc.의 예상 및 신념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향후의 이벤트 및 상황전개 때문에 이러한 예상 및 신념이 변화될 수 있으리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신규 정보, 미래 이벤트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한 것이든 간에 상관없이, 자신의 미래예측성 진술을 업데이트 또는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그러한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 Advanced Technologies
Jeff Nestel-Patt
이메일 보내기
603-204-2883
 
투자자/애널리스트
GT Advanced Technologies
Ryan Flaim
이메일 보내기
603-681-3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