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구매 시 1천만 원 상당 스페인 세미패키지 여행 상품권 증정

-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도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페인 세미패키지 여행 상품권 증정

- 여행자 수첩, 굿맨가이드투어 5% 할인권, 융프라우 등정(컵라면 제공) 쿠폰 등 제공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03-12 14:08
서울--(뉴스와이어)--꽃보다 할배 시즌3 스페인 편이 방영 전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럽여행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와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을 출간한 홍익출판사가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도서 구매 시, 1천만 원 상당의 스페인 세미패키지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페인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인 원정대는 직접 느끼고 싶은 유럽 1위로 선정된 스페인 가우디 투어와 시간이 멈춘 유럽 8위 톨레도 알카사르 투어, 도전해보고 싶은 유럽 9위 스페인 인간 탑 쌓기 대회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 달 간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11번가,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18일에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와 각 서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되는 자유나침반여행사 스페인 세미패키지 상품은 자유여행에 전문 가이드를 결합하여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극대화 한 여행 상품으로 원하는 곳에서만 가이드가 함께 하는 선진국형 자유여행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는 이 외에도 홍익출판사와 제휴를 통해 도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여행자 수첩과 전 세계 가이드 상품 굿맨가이드 5% 할인권, 융프라우 등정(컵라면 제공) 쿠폰, 티틀리스 철도 할인권, 스페인 철도 패스 9%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김종화 이사는 “자유나침반여행사의 세미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스페인 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로망으로만 간직하던 유럽여행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