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시즌2 론칭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3-14 15:14
부산--(뉴스와이어)--리오엘리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시즌2를 오늘(14일)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하였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시즌2(www.lioele.com)는 2013년 NS홈쇼핑에서 20회 이상 매진을 기록했던 리제떼 시즌1의 아성을 잇는 리제떼의 야심작이다. 메이크업이 아닌 기초 단계에서 바르는 크림으로, 비타민 캡슐이 함유돼 더욱 강력한 미백 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기초 화장품이다.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명 ‘LED 조명크림’으로 불리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LED 조명을 비춘듯 환한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기가화이트는 7가지 식물 추출물(말로우, 페퍼민트, 카우슬립, 성모초, 꼬리풀, 레몬밤잎, 서양톱풀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투명 피부로 개선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비타민 C와 E는 안정화된 상태의 노란 캡슐 속에 담아 성분 파괴의 걱정이 없앴다.

특히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시즌2는 시즌1 때 24가지였던 자연유래 성분을 70가지로 대폭 늘렸다. 강화된 자연유래 성분으로 더욱 건강해진 피부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카드뮴 등 피부에 유해한 12가지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임상 실험 결과 1회 사용으로 즉각적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 자외선에 의한 홍반완화에 도움을 준 사실이 밝혀졌다”며 “피부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해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일거양득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시즌2는 아침, 저녁 기초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펴 발라준 후 비타민 캡슐이 잘 깨질 수 있도록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된다. 얼굴 이외에도 팔, 다리, 목 등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