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동차썬팅 브랜드 ‘스파이’,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용 필름 ‘디펜더 G‘ 출시

- 합리적인 프리미엄 자동차썬팅 브랜드 ‘스파이(SPI)’ 신상품 소개

-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용 필름 ‘디펜더 G‘ 출시

- 전면유리보호의 중요성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4-03-21 08:47
성남--(뉴스와이어)--자동차 열차단 썬팅 필름 서비스 전문 브랜드 스파이(SPI) 코리아(대표 임상화 www.thespi.co.kr)는 자동차 외부유리에 부착하는 투명 보호 필름 디펜더(Defender) G를 출시한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유리 보호, 자동차 안전, 태양열 차단이라는 멀티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외부의 극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은 물론 유지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전면유리보호의 중요성

오늘날의 차유리는 다른 안전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그 유리자체가 안전장치임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차유리는 차량 지붕 강도의 40~70%까지 담당할 만큼 중요하다. 자동차 유리는 차량 전복 시 승객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유리는 또한 많은 에어백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정면충돌에서 앞 유리는 에어백을 지원하고 차량에서 튕겨져 나가는 승객을 잡아주게 된다. 앞 유리가 튕겨져 나가면 에어백은 의도된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 에어백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적절하게 결합된 유리의 강도를 필요로 한다.

훼손된 유리는 교체가 가능하지만 잘못 설치된 앞 유리는 사고 시 운전자를 보호하지 못할 수 있다. 또한 원래의 공장 OEM 표준 앞 유리만큼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원래의 신차 공장 출고 상태의 유리가 가장 안전하다.

SPI 썬팅 필름 디펜더 G는 전면유리 외부에 부착하여 신차 출고상태의 유리 그대로 보호하게 되며, 도로의 위험으로부터 운전자와 동승자를 보호하는 유일한 광학적 투명 보호막이다. 스파이 전면유리보호필름 디펜더 G는 물체가 앞 유리를 통해 차 안으로 들어오는 위험성을 줄여주고, 사고 시 파손된 유리를 잡아주어 차량 전면으로부터 지붕의 붕괴를 막아주어 탑승자가 차 밖으로 튕겨져 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결과적으로 사고 시 전면유리를 보호받고 차량으로부터 탑승자를 지켜준다.

스파이 디펜더 G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투명하면서도 일상적인 도로 파편에 의한 유리 상처 발생을 감소시키고 유리의 강도를 증가시켜 준다. 와이퍼 블레이드, 돌, 기타 연마물질에 의한 일상적인 마모에 견디도록 스크래치방지(SR) 코팅이 되어 있다. 유리손상으로 인한 고가의 유리 교체비용을 줄여줌과 동시에 사고로 인한 유리파손 시 유리파편을 잡아주어 탑승자의 안전을 증대하는데 도움이 된다. 차량 전면유리보호필름 디펜더 G는 기존 전면 유리의 강도를 높여 강력한 보호 장벽을 만들어주며, 전복사고 및 충돌 사고 시 고객의 안전을 지켜준다. 이 보호필름은 영구적이지는 않지만 웬만한 충격에도 견디도록 아주 견고하게 부착되어 있다.

보호역할을 다한 보호막은 제거가 가능하고 최상의 보호효과를 위해서 새로운 필름으로 교체를 해야 한다.

전면유리보호필름 디펜더 G는 차유리의 바깥쪽에서 먼저 피부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차단시켜주어 탑승자를 보호하고 차량내부의 탈변색을 막아주어 인테리어 수명을 연장해 준다. 또한 추가적인 태양에너지 차단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전면유리보호필름은 악천후 시에도 시각적으로 투명하게 보여 안전하다. 특히 비나 눈이 오는 날 발수효과로 와이퍼 작동을 지연시켜 준다.

유리보호 전문필름 스파이 디펜더 G는 스톤칩으로 인한 고가의 유리 손상과 교체 비용을 줄여주고, 폐 유리로 인한 매립지의 환경오염을 줄여주는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진 혁신적인 제품으로, 자동차의 안전과 자동차의 가치 보호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PI 디펜더 주요 특장점(투명필름)

1. 충격 및 스크래치 방지 성능
2. UV, 열, 섬광 감소
3. 스톤칩 방지 성능(4mil)
4. 발수 및 오염방지 성능
5. 유리안전 강화 성능

제품의 사용처

1. 전면유리 교체 비용이 높은 럭셔리 차량
2. 레이싱팀
3. 렌트카 및 기업체 차량
4. 고속도로 주행이 많은 오
5. 고속버스, 화물차

스파이코리아 소개
스파이코리아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 자동차 페인트보호필름(PPF),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라이트 보호필름 등 프로텍션 필름 및 세라믹코팅, 글라스 발수 코팅 등 카케어 관련 전문브랜드이다. 특히 스파이 자동차 열차단 썬팅 필름은 엔트리 모델이 보증 5년 이상인 프리미엄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업계에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합리적인 썬팅 가격, 프리미엄 이상의 제품구성, 국내 정상의 썬팅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에 약 40여개의 전문 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스파이코리아는 상권과 지역권을 엄격하게 보호하고 있으며 전국지역에 걸쳐 자동차 썬팅 및 프로텍션 필름 관련 전문점을 모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영업지원팀
031-731-9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