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와일드로버, ‘데일리 아웃도어 룩’ 제안

- 봄봄봄~아웃도어에 로맨틱을 입히다

뉴스 제공
웹뜰
2014-03-28 09:49
서울--(뉴스와이어)--전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웃도어의 인기는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봄·여름(SS) 시즌 아웃도어 브랜드는 경량성, 활동성이 강화되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자연스럽고 차분한 컬러를 적용해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웃도어’의 출시가 증가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아웃도어를 즐기는 연령대가 확대되고 여성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기존의 강렬한 색상과 딱딱한 디자인을 벗고 한층 로맨틱해지고 세련미가 더해진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는 것이다.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입는 것에 다소 부담을 가졌던 사람들이라면 기능성은 살리면서 세련미를 더한 아웃도어 제품에 주목해보자.

중성적이고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아웃도어 제품에서 벗어나 여성을 타깃으로 한 패션그룹 형지의 와일드로즈 아웃도어는 여성스러움과 세련됨을 살리면서 기능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 전용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여성 전문 산악인을 위해 탄생한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로 최고의 기능성 소재와 퀄리티로 뛰어난 피트감과 컬러감을 완성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와일드로즈의 후드 탈부착 프론트 사선절개 집업 자켓은 기능성과 와일드로즈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접목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도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웃도어 룩’을 제시하고 있다. 컬러는 가슴 부분 배색을 기준으로 카키와 올리브그린, 다크베이지 세 가지다.

패션그룹 형지의 남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버’는 아이리시 감성의 강인함과 유럽 전통의 테크니컬로 무장한 진정한 남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다.

와일드로버 가슴지퍼 숄더 배색 후드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에 가슴지퍼와 어깨와 팔 뒤꿈치에 배색 포인트를 주어 활동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등산 또는 트레킹 등의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의 캐주얼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컬러는 머스타드와 레드 두 가지다.

패션그룹 형지의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버의 온라인 유통을 전개하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3월을 지나 등산과 캠핑 등 레저활동이 본격화 되면서 온라인 몰에서 아웃도어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일상 생활에서도 무리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아웃도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