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델란드 명품 디럭스 유모차 퀴니 버즈, GS ‘오늘의 딜’ 실시

- 퀴니 버즈(Buzz), 4월 1일부터 7일간 GS 샵 ‘오늘의 딜’에서 최대 37% 할인가로 판매

- 퀴니 버즈(Buzz) 구입시 37만원 상당의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 증정

- 4월 1일 행사 첫날 구매자에 한하여 퀴니 버즈전용 쿨시트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3-31 17:39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네덜란드 명품 디럭스 유모차 퀴니(Quinny) 버즈(Buzz)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4월 1일부터 7일까지 GS샵(www.gsshop.com) ‘오늘의 딜' 기획전에서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실용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퀴니 버즈(Buzz)는 모던하고 간결한 컨셉으로 트렌드 리더인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이다.

퀴니 버즈(Buzz)는 단 한번의 버튼 터치로 간단히 자동으로 펼쳐지는 ‘원터치 오토언폴딩 시스템’ 과 3단계 충격흡수 시스템을 적용해 안정된 주행성능을 유지시켜 주며, 투스텝 브레이크 등의 첨단 기능을 갖췄다.

또한 유아의 성장에 맞추어 올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맞춤형 시트(Close-Fitting Effect)‘와 퀴니 만의 독창적인 ’쉘 시트'(Shell -Seat)를 적용했다.

GS샵(www.gsshop.com) ‘오늘의 딜' 기획전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개월 무이자 혜택과 37만원 상당의 맥시코시(MAXI-COSI)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늘의 딜' 기획전 행사가 시작되는 4월 1일 단 하루 동안 퀴니 버즈(Buzz)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퀴니 버즈 전용 쿨시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구성은 락킹블랙, 레드레볼루션, 블루참, 핑크프리셔스, 내추럴마비스 5가지 색상이며, 자세한 문의는 1544 - 9420으로 하면 된다.

*제품문의: 퀴니(YKBnC)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