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교육 전국학원 교사 연수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4-04-01 09:00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전부권)은 3월27일부터 30일까지 3박4일 동안 서울본원 및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에서 내·외국인교사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사연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사연수에서는 교사들은 역량강화를 위해 실력향상을 위한 교수법, 학사 운영법, 신규개설과목 운영사례, iBT평가 및 운영가이드, 스마트TV 활용법 등 다양한 교육 섹션을 통해 전문지식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내·외국인교사들은 오래간만에 동료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아울러 각 학원 성공사례 및 학사운영 전략과 개선점 등 가르치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서로 교환했다.

또한, 교사들의 사명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연수에는 미국 SDA교육본부 교사담당 부장인 엘든 라미레즈(Elden Ramirez)씨를 초청해 “이국 땅에서(IN A FOREIGN LAND)”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SDA삼육어학원 전부권 사장은 개회사에서 “여러 나라에서 온 교사들이 하나가 될 때 큰 힘을 발휘 할 수 있다”며 “각자의 역할을 잘 감당하면, SDA삼육어학원은 글로벌 리더 육성 기관으로 사명을 다하면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SDA삼육어학원은 교육의 질과 교사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교사연수를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