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유아업계 최초 카카오톡 실시간 A/S 상담 실시

-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카카오톡 실시간 고객상담 서비스 진행

- 고객고충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1대1 상담을 통해 제품 정보제공과 문제점을 한번에 해결

- 육아와 살림으로 바쁜 육아맘들을 위해 불필요한 대기 시간 최소화시킨 고객 맞춤형 서비스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4-02 10:45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가 유아업계 최초로 지난 3월 21일부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고객상담 서비스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YKBnC는 퀴니, 지비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 등 자사 제품을 사용하면서 경험하는 고객의 고충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카카오톡을 통한 1대 1 상담으로 불편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한편, 제품의 문제점까지 실시간으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YKBnC는 카카오톡 A/S상담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정보제공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육아와 살림으로 바쁜 육아맘들에게 불필요한 대기 시간 최소화시킨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YKBnC 안준성 상무는 “이번 카카오톡 A/S상담 서비스는 소비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YKBnC의 경영방침에 따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카카오톡 실시간 A/S상담은 카카오톡 아이디 입력 칸에 YKBnC을 입력한 후 카카오친구를 맺고 채팅장에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채팅창에 [고객명/제품명]을 먼저 기입 후 준비된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여 상담을 신청하면 정확한 안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1544 - 9420으로 하면 된다.

*제품문의: 에스베이비몰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