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아이래쉬 박은하 원장, ‘제8회 한류월드페스티벌’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 부분 심사위원 임명

- 제8회 한류월드페스티벌,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루루아이래쉬
2014-04-03 08:04
서울--(뉴스와이어)--반영구화장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루루아이래쉬 박은하 원장은 한류월드페스티벌 대회 조직위원회, (사)세계뷰티문화산업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사)국제헤어피부미용중앙회, (사)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8회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에 반영구화장과 속눈썹연장 부분에 심사위원으로 임명되어 대회 심사를 하게 됐다.

이번 대회는 “한류 세계를 향해 날다”라는 주제로 4월 14일~17일까지(4일간) 렛츠런 파크서울(한국마사회)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회로 약 56개국의 국가에서 참가 선수 15,000여명 등 약 200,0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뷰티페스티벌이다.

메이크업아티스트 출신으로 12년의 반영구화장과 속눈썹연장의 경력 그리고 일본규슈 국제미용 아티스트컨테스트 심사위원, 중국광저우 미용박람회 컨투어메이크업 기술 강사, 홍콩코스모프로프뷰티박람회 반영구화장 국제강사, 국내다수 미용대회의 심사위원경력을 보유한 루루아이래쉬 박은하 원장은 반영구화장학원을 운영하면서 수많은 제자들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는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기술과 패션뷰티 감각이 뛰어난 국내 참가자들이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낼 것으로 내다봤다.

페스티벌 주최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이 한류를 주제로 열리는 국제적인 중요한 뷰티페스티벌이기 때문에 다수의 국제 심사위원 경력을 보유하고 반영구화장교육으로 유명한 루루아이래쉬의 박은하 원장을 심사위원으로 임명했다. 그리고 이번 대회에서 한국인의 패션, 뷰티 감각과 기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강조했다.

8회째를 맞는 이번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은 다양한 국가에서 수많은 참가인원이 참가하는 만큼 한류의 확산과 한국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대회가 될것으로 기대되며 그 성공 개최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 속눈썹연장과 반영구화장학원을 운영하는 루루아이래쉬 창업과 수강문의는 홈페이지(www.lulueyelash.com)로 하면 된다.

루루아이래쉬 소개
루루아이래쉬는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 젤네일아트, 왁싱 전문 토털뷰티 프랜차이즈이다.

http://lulueyelash.com

연락처

루루아이래쉬
박남호
070-7430-4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