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 티바 유모차 론칭 2주년 기념, ‘gb T-페스티벌’ 진행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한 유수의 수상 일본계 유모차 디자이너 마사토시 도이(Masatoshi Doi) 손 끝에서 탄생한 디자이너 유모차 티바(T-bar)

- 그립갑을 향상시킨 ‘T’자형 핸들, 혁신적인 1초 폴딩,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

- 국내 출시된 유모차 중 유일하게 유아의 머리를 보호해주는 카시트 구조의 해드 서포트 장착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4-03 08:4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 지비(gb)에서 출시된 디자이너 유모차 티바(T-bar)의 론칭 2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한 달간 ‘gb T-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비 티바(T-bar)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한 유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일본 베테랑 유모차 디자이너 마사토시 도이(Masatoshi Doi)의 손 끝에서 탄생한 디자이너 유모차로 국내 론칭 이후 휴대용 유모차에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하는 제품이다.

지비 티바(T-bar)의 대표적인 혁신 디자인인 ‘T’자형 핸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편하게 핸들링 할 수 있도록 그립감까지 향상 시킨 기술력이 돋보이며, 누구라도 손쉽고 빠르게 접을 수 있는 1초 폴딩 시스템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유모차 중 유일하게 자유로운 높이조절이 가능한 카시트 구조의 해드 서포트는 유아의 안전을 고려한 지비(gb)만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핵심 기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된 감각과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비 티바(T-bar)는 ‘gb T-페스티벌’ 행사 기간 동안 YKBnC 자사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포함한 CJ몰, GS샵, 롯데아이몰, 신세계, AK몰 등 종합몰에서 티바(T-bar)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소르베베 필로우와 소르베베 이너시트를 증정한다.

한편, 지비(gb)는 오는 4월을 맞아 2013년부터 진행된 롯데월드 유모차 대여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지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bgoodbaby)에서 ‘롯데월드에서 지비를 찾아라!’와 ‘롯데월드 지비(gb) 유모차 대여서비스 포토 후기’를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에서 지비를 찾아라!’과 ‘롯데월드 지비(gb) 유모차 대여서비스 포토 후기’ 이벤트는 4월과 5월에 롯데월드 방문 고객 중 수유실, 유모차 대여소를 이용한 후 포토 후기와 지비(gb)로고를 찾아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와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gbgoodbaby@naver.com 이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URL을 보내면 된다.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우수상 10명에게는 스모비 슈퍼마켓놀이와, 참여자 전원에게 먼치킨 오리욕조튜브를 증정하며, ‘지비를 찾아라!’ 이벤트는 참여자 선착순 55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과 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1544-9420으로 하면 된다.

와이케이비앤씨 소개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기업인 도렐그룹의 명품 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의 1/3 이상을 생산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까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YKBnC의 수입유아용품브랜드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