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다가오는 봄 맞이 침구패브릭 트렌드 소개
- 아이리스, 파코라반 침구, 봄 맞이 패브릭 트렌드 소개
- 다양한 패턴으로 아이리스와 파코라반 브랜드성 강화
이에 유명 침구브랜드 아이리스, 파코라반을 전개하는 ㈜형우모드가 올 봄 침구 제품을 소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아이리스, 파코라반 베딩은 다음과 같은 패브릭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한다.
올 봄에는 과장되고 화려한 프린트가 집안을 휘감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아이리스 침구는 대표 모티브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플라워 프린트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봄에 맞춰 기본적인 꽃 패턴 중에서도 여성스러운 로맨틱 플라워 패턴에 집중을 시켰다. 원단에 불규칙적으로 자리 잡은 꽃 패턴들은 방안 가득 꽃 향기가 퍼져 나가는 듯 생기가 넘쳐 보인다. 여기에 원단에는 이번 트렌드 컬러의 파스텔 색감, 화이트 등 부드러운 느낌의 컬러 베딩으로 풀어나가 클래식 하면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다.
더욱이 풍성한 프린트의 내추럴 요소들은 기존의 평범한 가구들과 어우러지며 묘한 분위기의 공간을 자아내 그 어느 봄보다 화려하고 산뜻해질 것이다.
파코라반 침구는 어떠한 계절과 공간에서든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침구 스타일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2014년 패브릭 트렌드인 스트라이프, 격자 패턴 형태로 색을 결합한 패브릭 프린트가 두드러진다. 또한 계절에 상관없이 활용 가능한 지오메트릭 패턴을 세련된 색감의 원단에 담아내 현대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모던함을 선보인다.
이는 멋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다양한 농도에 따라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그레이’ 색상을 통해 새로운 베딩 트렌드를 만들고자 하였다. 이는 유니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다즐링블루가 새로운 블루컬러라고 할 만큼 올 봄여름을 휩쓸 예정이다. 푸른색과 더불어 메탈릭 컬러 역시 새로운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고 있다. 메탈릭과 더불어 초콜릿 브라운과 캐멀 컬러는 무채색에 따스함과 세련미를 더하고, 화이트 컬러는 화려한 색감들과 극명한 색상 대비를 통해 봄 패브릭 컬러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리스, 파코라반 침구는 예단 및 혼수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 어르신들, 신혼집, 싱글을 위한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리스, 파코라반의 디자인연구소는 “앞으로도 각 고객층에 맞는 침구를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마련하여,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리스, 파코라반의 침구는 전국 백화점과 형우모드 온라인 직영몰, 응암아웃렛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문의 : 02-354-5520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칼한센&선’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