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유림관리소, 산림행정 민원처리상황 SMS 알림서비스 실시
북부지방산림관리청 서울국유림관리소는 지난 7월부터 민원인으로부터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 민원처리상황을 휴대폰 문자메시지(SMS)로 알려주는 민원처리상황 실시간 알림서비스를 도입 · 시행하고 있다.
‘민원처리상황 실시간 알림서비스’의 절차는 □민원 접수 시 민원접수알림 □ 민원처리 담당자가 검토 · 확인 후 필요 시 중간회신 □민원처리가 완료된 후 결과 통보(우편발송 시 우편발송 알림) 순으로 진행된다.
서울국유림관리소는 ‘민원처리상황 실시간 알림서비스’를 통해 민원인을 고객으로 대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산림행정서비스를 실천하여 고객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www.foa.go.kr
연락처
서울국유림관리소 서무팀 오수연
tel> 02-969-2003
이 보도자료는 산림청 서울국유림관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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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10월 13일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