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아이래쉬 박은하 원장, ‘한류브랜드 문화축제’ 기술강사로 임명

- 중국 상해F1 그랑프리 대회의 대표 축제인 ‘한류브랜드 문화축제’가 4월 18일 중국 상해 개최

뉴스 제공
루루아이래쉬
2014-04-16 16:25
서울--(뉴스와이어)--이번 한류브랜드 문화축제는 전 세계 3대 세계 3대 국제 스포츠 대회중 하나인 F1 그랑프래 대회의 대표 축제이다. 68개국에 생중계 되며 167개국에서 1시간 이상 하이라이트 방송을 편성하고 20만명이 현장에서 관람하는 F1그랑프리 대회는 35억명이 시청하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국내 공연과 영화투자전문기업 TCC(김성원 대표)가 참여하고 마리오네트, 해어화, 위자드머털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한류 브랜드 문화축제’에서는 중국내 한국 드라마 제작발표회와 함께 헬로우비너스, 제이투엠, 에이걸스, 언더독 등의 케이팝 가수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루루아이래쉬((www.lulueyelash.com) 박은하 원장은 “이번 축제에 반영구화장 부분 기술강사로 임명되어 축제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가 F1 그랑프리 대회와 함께 하는 국제적인 규모의 축제인 만큼 한국의 패션 트랜드를 확인하고 다양한 한국의 패션, 뷰티등을 체험하는 한류 패션쇼와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세계에 소개하는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반영구화장 부분 기술 강사로 임명된 루루아이래쉬 박은하 원장은 “이번 대회의 규모와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번 대회를 시발점으로 하여 한국 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축제는 이엔티팩토리, 드웰코리아가 주관한다.

http://lulueyelash.com

연락처

루루아이래쉬
박남호
070-7430-4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