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무드, 6일간 GS샵 ‘오늘의 딜’에서 23% 할인 판매

- 퀴니 무드 구입 시 51만원 상당의 퀴니 예츠 휴대용 유모차 또는 62만원 상당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와 퀴니백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4-18 14:04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퀴니(Quinny) 무드(Mood)가 본격적인 외출 시즌을 맞아 4월 18일부터 23일까지 GS샵(www.gsshop.com) ‘오늘의 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구성은 퀴니 무드 ‘화이트 프레임’ 과 ‘블랙 프레임’으로 핑크프리셔스, 핑크패션, 블랙아이러니, 내추럴딜라이트, 그레이크레클, 블루참, 레드레볼루션, 블랙디보션 등 총 8가지 색상이다.

퀴니 무드는 디자인과 편의성, 스타일을 중시하는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로 고풍스러운 돔(dome)형태의 차양과 날렵한 느낌의 곡선형 시트, 고급스러운 광택을 내는 화이트와 블랙 프레임 구성이 특징이다.

GS샵(www.gsshop.com) ‘오늘의 딜' 기획전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개월 무이자 혜택과 51만원 상당의 휴대용 유모차 퀴니 예츠(Yezz) 또는 62만원 상당의 맥시코시(MAXI-COSI)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 와 퀴니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늘의 딜' 기획전 행사가 시작되는 4월 18일부터 5월 4일까지 퀴니 무드(Mood)를 구매하고 포토 사용 후기를 작성 한 고객 전원에게는 퀴니 전용 쿨시트와 컵홀더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포토 사용 후기 사은품은 5월 8일부터 순차 배송예정이며, 신청방법은 퀴니 공식 홈페이지(www.equinn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퀴니 무드 GS샵(www.gsshop.com) ‘오늘의 딜' 기획전과 포토 사용후기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44 - 9420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