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 또 하나의 기회 ‘1+1 합격 대비반’ 출시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04-21 13:36
서울--(뉴스와이어)--교육포털 기관 에듀라인(www.eduline.or.kr)이 국가공인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과정 ‘1+1 합격 대비반’을 출시하였다.

에듀라인 관계자는 “1+1 합격 대비반은 시험 준비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올해 시험은 물론 내년까지 한 번 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품을 구성하였다. 따라서 수험생이 충분한 시간을 갖고 공부할 수 있고, 수강금액도 평생반에 비해 저렴하여 공부시간 및 가격적인 부분에 부담을 줄이는 효율적인 상품이다”고 밝혔다.

실제로 많은 수험생들이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공부를 미루거나, 시간에 쫒기면서 공부하게 되면 결국 시험을 포기하는 일이 많다. 하지만 ‘1+1 합격 대비반’을 통하여 공부하면 학습에 대한 체계를 잡을 수 있고, 시험경험을 통해 전체적인 윤곽을 잡을 수가 있기 때문에 합격률을 높이는 방법이 될 수 있다.

현재 에듀라인은 1+1반 이외에도 평생반 그리고 연간대비반을 구성하여 수험생에게 맞춤형 수강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동 중에도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폰 강의를 제공하여 학습의 효율을 높이고, 합격자에게는 축하금으로 10만 원을 제공하여 합격에 대한 의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술개발연구소
이희근 과장
070-4493-6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