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무용예술학과 교수 ‘칸앤문 권석진’, 국내외 무대서 종횡무진 활약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이사장 김학인)은 강남 케이지 클럽에서 열린 ‘ROCK THE FLOOR’ 5on5 댄스배틀에서 한예진 무용예술학과의 권석진(오리지날리티 칸앤문), 정인철(withbill) 교수가 속한 ‘Happy Crew’팀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Happy Crew’는 한예진 무용예술학과의 권석진(오리지날리티 칸앤문), 정인철(withbill) 교수를 포함한 BMW 크레이지쿄, , Drifterz Crew differ, Brand new mind 팝군으로 구성되어 있는 팀이다. ‘Happy Crew’는 한국 힙합문화의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브레이크 댄스, 디제잉, 비트박스, 그래피티를 한자리에서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공연으로 유명한 ‘ROCK THE FLOOR’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해 많은 관중으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5월 1일~2일 대만에서 열리는 ‘UPTEMPO’ 댄스배틀 대회 결승전에서 무용예술학과 오리지날리티 칸앤문의 권석진 교수가 락킹부문 심사위원으로 초빙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한예진 무용예술학과 칸앤문 교수는 락킹댄스 세계 챔피언이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민, 소녀시대 효연의 락킹 스승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무대에서도 초청 대상 1순위로 부각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펄 시스터즈편’ 방영에 이어 미국에서 열린 스트릿 댄스 경연대회인 ’SHOW DOWN LA‘에 초대받아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중국 공영방송 CCTV / Ku Xian Feng에 심사와 게스트 쇼에 참여했으며 일본에서 열린 가고시마 댄스 경연대회에도 참석했고, 프랑스 최고 댄스 이벤트인 제스트 데붓(Juste Debout)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미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락킹댄스 세계 챔피언으로 통하는 오리지날리티 칸앤문 교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신선한 이미지를 지닌 재능 있는 락킹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실력을 갖춘 교수진을 기반으로 방송, 음악, 공연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방송예술 인재를 육성하고 있는 한예진에서는 2015 신입생 모집 중이다. 대표적인 학과로는 무용예술학과, 연기예술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상디자인학과, 무대미술디자인학과, 영화제작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음향학과, 방송작가학과, 성우학과, 공연기획제작학과, 매니지먼트학과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