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뜰, 3040 여성을 위한 하객 패션 제안

- 인디에프, 미센스 유통 웹뜰이 제안하는 30대&40대 봄 하객 패션

- 하객 패션, 이젠 캐주얼 하게

뉴스 제공
웹뜰
2014-04-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결혼 시즌이다. 계절의 여왕 5월, 선남선녀들의 특별한 결혼식에 초대를 받고 보니, 축의금보다 더 신경 쓰이는 것이 어떤 옷을 입고 갈 것인가 일 것이다.

이젠 의례적인 형식을 탈피해서 새로운 하객 패션으로 나만의 개성을 드러 낼 수 있는 방법에 눈을 돌려보자.

30대에서 40대 여성 패션을 온라인에 유통하고 있는 웹뜰(http://www.webddle.com/) 이 3040 여성을 위한 하객 패션을 제안했다.

가정의 달이기도 한 5월, 결혼식 참석과 함께 가족 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하객 패션으로 단정하고 세련되면서 개성을 드러 낼 수 있는 캐주얼 한 하객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다.

특히, 출산과 육아로 몸매가 망가지고, 옷에 대한 부담을 가진 30대에서 40대 여성이라면 하객 패션은 정장이라는 공식을 깨고 편안하지만 트렌디하고, 캐주얼 한 하객 패션으로 더 젊어 보이고, 세련되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조이너스의 블루 톤의 셔츠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배색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핏감으로 3040의 편안함과 세련미를 표현하기에 좋다.

블루 톤의 셔츠에 예츠의 화이트 톤 스키니 팬츠나 블랙 톤의 스키니 팬츠로 유행에 뒤지지 않는 이미지를 표현 할 수 있다.

미센스의 아이보리 블라우스는 3040의 여유로움과 풍성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로 화려한 액세서리와 스카프로 자신감과 당당함을 표현한다면 신부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자신을 드러 낼 수 있다.

아이보리 블라우스에 색감 있는 팬츠로 세련됨을 가미 한다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좋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센스의 루즈핏롤업블라우스는 활동이 자유로우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살려주어 3040의 경쾌한 느낌을 반영 할 수 있다.

루즈핏롤업블라우스에 블랙 톤의 슬랙스로 깔끔함과 세련됨을 더한다면 형식에 구애 받지 않는 하객 패션으로 만점이라 할 수 있다.

인디에프, 미센스 브랜드를 온라인 몰에 유통하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봄을 뛰어 넘어 여름으로 치닫는 5월 하객 패션으로 형식과 의례적임을 벗어나 단정함과 세련미를 드러 낼 수 있다면 금상첨화.”라며, “고가의 하객 패션 의류를 추구 하기 보다는 실용적이면서도 자신을 표현하는 당당함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휠라골프, 미센스, 퀵실버 록시DC,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인디에프 판매처: http://mall.shinsegae.com/display/display/planshop...
미센스 판매처: http://www.halfclub.com/PlanShop?ThemeSeq=53324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