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용인캠퍼스, 푸드 페스티발 행사 열어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4-04-29 17:52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전부권) 용인캠퍼스(원장 이형진)는 4월 25일 내·외국인교사, 학생들,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터내셔널 푸드 페스티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푸드 페스티발의 개최 목적은 아이들에게 각 나라의 음식을 통해 그 나라의 문화를 경험하게 하고, 음식을 구입할 때 어떤 말을 해야 할지 교실에서 배운 영어를 실생활에서 사용하게 함으로 체험 영어와 즐거움을 깨닫게 행사이다.

페스티발에 참관한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의 영어실력이 어느 정도 인지 궁금했는데, 교사와 영어로 소통하며 음식을 구입하는 것을 볼 때 대견스러운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용인캠퍼스 이형진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음식문화를 경험하고, 더 넓은 세계를 바라보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학문적인 영어가 아니라 소통하는 영어를 가르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인 캠퍼스는 용인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단지 내에 어학원을 중심으로 성인, 주니어, 유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유아부터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영어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탑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DA삼육어학원 용인캠퍼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031-284-360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