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 커플 2인세트 출시

-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 커플들의 필수 데이트코스로 급부상

뉴스 제공
에비뉴로즈
2014-05-01 16:17
서울--(뉴스와이어)--2월에 오픈한 강남의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가 최근 커플 2인세트를 출시하여 데이트코스를 찾고 있는 커플들의 명소가 되고 있다.

미국 일리노이 대학교 경영학을 전공한 서준석 대표이사를 주축으로 프랑스, 미국, 호주에서의 여러 경험을 가진 세계적 쉐프들로 구성된 ‘팀 에볼루션’ 쉐프팀은 최근 2인 커플세트를 출시하였다.

에비뉴 로즈 서준석 대표이사는 "학창시절 가슴을 설레게 했던 첫사랑의 추억들, 로맨틱한 순간들을 함께했던 아름다운 연인들, 내 마음을 이해해줬던 잊지 못할 친구들, 행복과 웃음을 함께해 온 소중한 가족들, 그리고 세상 최고를 선물하고 싶은 감격스런 일생의 프로포즈까지, 저희 에비뉴 로즈는 여러분의 그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저희 주요 고객층인 커플, 연인들을 위하여 2인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고 말했다.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에 화려한 경력을 가진 쉐프진이 요리를 직접 제공하고 있지만 가격은 만원 초반대에서 후반대까지 다양하여 다른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하다. 최근 강남 최고의 소개팅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120명의 단체석까지 완비하고 있는 에비뉴 로즈는 여러 직장, 단체 모임의 저녁 회식자리로 떠오르고 있는 강남 최고의 명소이기도 하다.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가 출시한 2인세트는 ‘세트A: 로마황제의 세트’, ‘세트B: 러브n로즈 세트’, ‘세트C: 마이레이디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로마황제의 세트는 쉐프팀 ‘팀 에볼루션’의 최상의 요리로 구성된 로마황제의 2인세트로 식전빵인 브루스케타, 쉐프의 샐러드, 음료2잔(소다, 에이드, 아이스티, 쥬스, 와인 포함)에 안심, 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러브n로즈 세트는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된 커플용 2인세트로 식전빵인 브루스케타, 쉐프의 샐러드, 음료2잔(소다, 에이드, 아이스티, 쥬스, 와인 포함)에 포크프라임 립과 파스타가 제공된다.

마이레이디 세트는 엄선된 파스타와 피자를 맛볼수 있는 실속형 2인세트로 식전빵인 브루스케타, 쉐프의 샐러드, 음료2잔(소다, 에이드, 아이스티, 쥬스, 와인 포함)에 피자&파스타로 제공된다.

‘팀 에볼루션’ 쉐프팀의 요리는 강남 고객들에게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강남 맛집으로 상승하고 있다. 앞으로 수원영통점, 대학로점, 신촌점도 오픈 계획중이라고 하니 에비뉴 로즈가 곧 대한민국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확산될 그 날을 기대해본다.

공식웹페이지: http://avenuerose.co.kr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avenuerose

연락처

에비뉴 로즈
MIS정보국
02-535-06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