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감성이 묻어나는 강남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 강남 맛집으로 인기

- 연인들의 데이트, 소개팅 명소로 유명한 강남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뉴스 제공
에비뉴로즈
2014-07-31 08:09
서울--(뉴스와이어)--연인들의 장소, 소개팅의 명소를 찾는다면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가 해답이 될 수 있다.

미국 일리노이 대학교 경영학을 전공한 서준석 대표이사는 미국 거주시절 여러 외식업계에서 두루 근무하며 그 경험을 살려 해외유명호텔과 미슐랭의 화려한 경력을 가진 초호화 셰프진으로 셰프팀 ‘팀 에볼루션’을 구성하였다.

끊임없이 진화하고 최고의 이탈리안 요리를 개발하고자 구성된 ‘팀 에볼루션’은 에비뉴 로즈의 모든 메뉴에 본인들의 경력과 감성을 터치하여 처음보면 깜짝 놀랄 비주얼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비뉴 로즈 서준석 대표이사는 “지난 2월에 에비뉴 로즈 강남본점을 오픈 후 많은 연인분들과 소개팅을 하시는 분들이 매일같이 찾아오고 있다. 최근은 활발한 와인동호회들의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고 점차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과 주류, 디저트를 개발하고 판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수원영통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으로 지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에 맞추어 구상중이다.”라고 말했다.

연인들을 위해 장미로 이루어진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에 화려한 경력을 가진 셰프진이 요리를 직접 제공하고 있고 에비뉴 로즈의 추천메뉴에는 특별한 식용장미가 데코레이션된다. 연인과 소개팅의 장소로 급부상하면서 최근 영화감독, 연예인, 개그맨, 국회의원 등 유명인사들도 방문하고 있으며 120명의 단체석까지 완비하고 있는 에비뉴 로즈는 여러 직장, 단체모임의 저녁 회식자리로도 떠오르고 있는 강남 최고의 명소가 되고 있다. 또한 미국에서 오래 거주한 서준석 대표이사의 해외 지인들과 외국인, 유학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최고의 맛과 서비스에 감성을 더한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비뉴 로즈’, 그리고 그 안에서 끊임없는 개발과 진화를 하고 있는 셰프팀 ‘팀 에볼루션’, 그들의 끊임없는 개발과 진화는 계속되고 있다.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에비뉴 로즈를 추천해 보고 싶다.

에비뉴로즈 소개
에비뉴 로즈 강남본점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에 감성을 더한 로맨틱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강남역, 신논현역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연인과 소개팅의 장소로 급부상하면서 최근 여러 커플이벤트, 블라인드 데이트 등을 통해 젊은 층을 사로잡고 있다.

공식홈페이지: http://avenuerose.co.kr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avenuerose

연락처

에비뉴 로즈
MIS정보국
이소희 팀장
02-535-06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