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요즘, 바람막이가 대세

- 손예진도 반한 와일드로즈 바람막이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

뉴스 제공
웹뜰
2014-05-12 09:24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이 코 앞이지만, 일교차가 큰 요즘 바람막이 점퍼는 더 없이 좋은 아이템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늦봄과 초여름, 건강도 챙기고 패션도 함께 누릴 수 있는 바람막이 점퍼는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실용성도 함께 누릴 수 있게 해주어 더 없는 효자 아이템이다.

패션을 읽는 여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를 온라인에 유통하는 웹뜰㈜(www.webddle.com)은 올 2014년 여름 신상품인 S라인 바람막이 점퍼를 위메프(www.wemakeprice.com) 단독 특별 할인가로 6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슬림한 핏으로 여성성을 드러내면서도 활동성을 강화한 감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바람막이 점퍼는 2014년 여름 신상품으로 기하학적인 패턴에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등산뿐만 아니라 트레킹, 캠핑, 러닝 등의 레저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착용 할 수 있어 여가 활동과 일상 생활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똘똘 말아 백에 넣고 다니면서 필요 시 착용하면 좋은 바람막이 점퍼는 몸 안의 습한 기운을 밖으로 배출하고, 차가운 날씨에 몸을 보호하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장마철, 여름에도 가볍게 외투로 입을 수 있어 올 봄과 여름 베스트 아이템이다.

강렬한 색상이 주를 이루는 바람막이의 코디법은, 하의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의 색상으로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바람막이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고, 레깅스, 스트레이트 팬츠 등을 착용하면 여성성을 잘 드러내며 패셔니스트가 될 수 있다.

와일드로즈 S라인 바람막이 점퍼를 위메프를 통해서 단독 할인 판매를 전개하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2014년 여름 신상품인 와일드로즈 바람막이를 매장보다 훨씬 좋은 가격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특별한 기회에 질 좋은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서이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이런 특별한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며, “많은 고객들이 질 좋은 제품을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와일드로즈 S라인 바람막이 점퍼는 현재 위메프 단독으로 69%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8만9천 원인 바람막이를 5만9천 원에 판매하고 있다.

와일드로즈 S라인 바람막이 점퍼는 김희애와 유아인의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로 화제를 몰고 있는 JTBC 드라마 <밀회>를 통해서도 소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휠라골프, 퀵실버 록시DC,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2008년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와일드로즈 S라인 바람막이 점퍼 위메프 단독 판매 URL: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251961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