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분장예술학과, 제8회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 금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한예진 분장예술학과 학생들이 ‘제8회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으로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지난달 14일부터 17일까지 한국마사회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대회’에서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학생 9명이 헤나와 속눈썹 부분에 출전해 국회의원 금상 등 총 8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뷰티패션월드페스티벌대회’는 (사)세계뷰티문화산업교류협회, 한국마사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보건복지부 등 30개 기관, 단체, 기업이 후원하는 뷰티부분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전국에서 총 3천800여명이 피부, 메이크업, 헤어, 헤나, 속눈썹 등의 부분에 참가했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김다희(13학번) 학생이 헤나부문에 출전하여 당당히 국회의원상 금상 수상한데 이어, 금상에 같은 학과 김연미(12학번), 은상 정미현(12학번), 고유리(14학번), 동상 김나영(14학번), 이희지(14학번), 석은지(14학번), 참여상 김연아(12학번), 김태윤(14학번) 학생이 연이어 수상했다.

또한 속눈썹 부문에서는 1등 고유리(14학번), 2등 이희지(14학번), 석은지(14학번) 학생이 수상했으며 대회에 참가한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9명 학생 모두 국회의원 봉사 표창장을 수여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김차연 교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학생들의 실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평소 실전에 강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메이크업과 방송분장, 특수분장, 코디, 헤어 디자인, 뷰티 등의 실습교육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학생들이 방송예술계 현장으로 바로 진출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 중이다. 대표적인 학과로는 분장예술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성우학과, 무대미술디자인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학과, 방송작가학과, 연기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음향학과, 공연기획제작학과, 매니지먼트학과, 무용예술학과 등이 있으며 실전에 강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