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전’에서 특별 할인행사 및 AS순회 서비스 진행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5-16 10:06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가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특별 할인행사 와 AS 순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브랜드 ‘퀴니(Quinny)’는 지난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완판을 기록한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엑스트라 2.0’을 30% 할인 된 가격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퀴니 제프엑스트라 2.0(Zapp Xtra2.0)은 시트와 프레임이 한번에 접혀 보관과 휴대가 쉬운 시중에 출시 된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디럭스라이트 유모차로 트렌디한 디자인, 세련된 어반 스타일과 실용적인 기능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퀴니 ‘제프엑스트라 2.0’을 예약판매로 구입 시 15만원 상당의 퀴니 전용 액세서리인 범퍼바, 쿨시트, 컵홀더를 증정한다. 제품은 6월 첫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또한, 초경량 양대면 유모차 브랜드 ‘지비(gb)’는 절충형 유모차 ‘지비 에어플러스’를 36% 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지난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지비 에어플러스’는 절충형 유모차로 유러피언 스타일의 돔형 5단계 풀커버 캐노피가 특징이며, 캐노피의 전후방에 통풍 기능과 유아 관찰창이 적용된 ‘지비 에어3.3’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지비 에어플러스’를 주문 한 고객에게는 지비 에어플러스 전용 사계절커버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유럽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올바른 카시트 타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카시트 오팔(Opal)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고객에게는 먼치킨 나비 햇빛가리개와 쿨시트를 제공한다.

맥시코시 오팔은 세계 최초 원터치 전후방 회전 기능을 가진 카시트로 아이의 성장 발달에 따라 높이 및 폭 조절 시스템을 갖춘 범용 카시트다.

더불어 YKBnC의 유아외출용품 전문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테이크아웃 커피만큼 가벼운 644g의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을 41%에 선보인다.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은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힙시트 안장이 유아의 무게를 분산시켜 오랫동안 착용해도 가벼워 착용자의 허리에 부담을 덜어주는 힙시트 아기띠이다.

특히,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은 힙시트아기띠 최초로 아웃도어 소재 ‘로빅’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더러워지면 헝겊이나 물티슈로 오염된 부분을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오염물질이 제거되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한편 YKBnC는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 박람회 기간 동안 대구, 경북, 경남 지역의 퀴니, 맥시코시, 지비 구입고객에 한하여 5월17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대구 엑스코(EXCO) 전시장 입구에서 A/S 순회서비스를 진행한다. AS는 사전예약 접수를 하지 못하여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장 방문 시 무료 A/S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개인비용 50%를 부담하면 저렴한 가격에 부품의 교체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1544-9420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