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센스 있는 성년의 날 선물 위한 Tip 소개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5-19 10:38
부산--(뉴스와이어)--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이다. 올해는 5월 19일이다. 성년의 날은 선물을 받는 사람은 설레지만, 줘야하는 입장에서는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게 된다. 그래서 요즘은 센스 있는 아이템과 본인만의 방식으로 선물을 정성스레 마련하는 사람들이 있다.

성년의 날에는 3개의 선물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바로 장미, 향수, 그리고 키스이다. 장미는 20송이를 선물하는데 성년이 되는 20년 동안 아름답게 자랐다고 축하하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향수는 성년이 되는 시점부터 아름다운 향을 내면서 살아가라는 의미가 있다. 마지막으로 키스는 미성년에서 성년이 넘어가는 시기에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 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받아야 그 의미가 있다고 한다.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오엘리(http://lioele.com)는 성년의 날의 특별한 의미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 선물 받는 사람에게 정성스런 포장과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면 최고의 선물이 될 수밖에 없다. 가격 또한 높지 않고 1만원 내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연인이 아니라 친구, 선후배, 형제자매에게 하기에 부담이 없다.

먼저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쥬얼 슈퍼스타 립스틱’은 기존에 매트해서 각질이 걱정된 사람들에게 촉촉한 발색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쥬얼 슈퍼스타 립스틱’을 바른 후에 좀 더 촉촉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쁘띠봉봉 립글로즈’를 덧발라주면 좋다. 촉촉하고 뚜렷한 발색으로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또 매혹의 향기를 주는 ‘러블리 드롭 퍼퓸의 4호 시크릿’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향이 매력적이다. 여성미가 담긴 플로럴 파우더리 향이 나기 때문에 특히 여자에게 선물하면 좋다. 뿌린 직후에는 매혹적인 향이 나고 약 1시간이 지나면 우아한 향이 난다. 3시간이 지나면 부드럽고 섬세한 향이 나면서 점점 향이 사라진다. 3가지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리오엘리에서 향수, 립스틱을 구매하고 함께 20송이 장미를 준비한다면 최상의 선물 구성이 된다. 리오엘리 제품은 홈페이지와 리오엘리 로드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