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생각보다 멀지 않네?’ 유럽 여행의 대중화, 이미 시작돼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05-26 10:00
서울--(뉴스와이어)--국토교통부 발표에 따르면 지난 4월 국제선 항공여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8% 증가한 441만명으로 집계됐다고 한다. 국제선 여객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번에도 역대 4월 최대 실적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일본을 제외한 전 지역에서 증가했고 특히 한중 노선 확대에 힘입어 중국이 32.9% 성장했다. 유럽과 동남아는 각각 17.4%, 14.8% 늘었고, 대양주와 미주는 8.8%, 2.0%씩 증가했다. 이젠 가까운 일본, 중국 해외여행의 대중화를 넘어, 유럽여행의 대중화도 흐름을 타기 시작했다고 볼 수 있다.

케이블 방송 ‘꽃보다’ 시리즈를 통해 선보여진 효과도 크다. 실제로 ‘꽃보다할배’, ’꽃보다누나’ 시리즈 크로아티아와 스페인 편 방송 이후 유럽 자유여행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등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하지만 막상 유럽여행을 계획하면서 방송에 나온 일정과 코스 그대로 따라 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여행의 가장 기본이 되는 여행일정부터 항공, 호텔 예약 등 신경 써야 하는 게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초보 여행객들에게는 힘든 일이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여행객을 위해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은 여행 일정부터 항공, 호텔, 가이드 예약 등 유럽여행에 관련한 A부터 Z까지의 모든 것을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조정하여 그냥 일반적인 투어 상품이 아닌 자유여행과 유럽여행패키지가 결합된 유럽 세미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의 유럽 세미패키지 상품은 전 상품에 전문 픽업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도착 후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가족여행객과 신혼여행객들에게도 인기인 상품이다. 특히 유럽 현지 가이드는 경험이 많게는 20년 이상 된 전문가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크고 작은 궁금증과 문제들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그 밖의 에어텔과 가이드 투어 , 등 다양한 상품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휴가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9월에 있는 추석연휴를 이용해 신사의 나라 영국, 낭만의 프랑스, 알프스 소녀가 기다리고 있는 스위스, 지중해를 껴안은 그리스, 고대 건축물의 향연 이탈리아 등을 느끼고 오는 것은 어떨까?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