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하반기 인기 신혼여행 지역은 ‘스페인’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06-02 10:00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하반기 결혼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결혼 준비 단계에서 신혼여행지 선정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중요한 계획 중 하나이다. 그렇다 보니 하반기에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유럽 신혼여행 문의는 이미 5월 초부터 시작됐다고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가 밝혔다.

작년까지만 해도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유럽 신혼여행지로는 프랑스 파리와 스위스였다. 하지만 올 하반기 신혼여행 전체 예약자 중, 20%가 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스페인과 지중해 연안을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다. ‘꽃보다 시리즈’의 영향이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는 증거이다. 게다가 단순 패키지여행이 아닌 자유나침반여행사의 대표상품인 세미패키지를 이용해 신혼여행을 준비한다는 것도 큰 변화라고 할 수 있다. ‘꽃보다 시리즈’ 처럼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을 동시에 즐기겠다는 똑똑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세미패키지 허니문 : 파리와 바르셀로나 7일’은 프랑스와 스페인 두 나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상품을 예약하는 예비 신혼부부들 대상으로 90일 전 조기예약 할인, 첫 도착 공항에서 호텔간 한국 가이드 픽업 서비스 제공, 파리 세느강 유람선 승선권 증정, 첫날 밤 와인 서비스, 단체 가이드 투어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여행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상품을 기획했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여행을 다녀온 뒤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유나침반여행사의 계열사 ㈜굿맨가이드(www.goodmanguide.com) 역시 ‘내가사랑한유럽top10’ 증정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