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서재지구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 분양

- 1∼3차 도합 3천 325가구 ‘서대구권 최대 규모의 단일브랜드 메가타운’

뉴스 제공
동화주택
2014-06-03 09:58
대구--(뉴스와이어)--대구 토종건설회사인 동화주택은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를 대구시 달성군 서재에 연면적 22만6천여㎡, 지하 3층 지상 21~25층 15개동에 전용면적 62㎡ 475가구, 76㎡ 489가구, 81㎡ 294가구, 84㎡ 295가구로 총 1천 553가구를 6월에 분양한다고 밝혔다.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스 3차는 물량 전체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지난 1,2차에 이어, 또다시 전국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1차 839가구, 2차 933가구에 이어 6월에 분양하는 3차 1천 553가구까지 더해지면 총 3천 325가구 규모의 메머드급 메가타운으로 조성되어 단일브랜드로서는 서대구권 최대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부동산전문가들의 전망에 따르면,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는 호황을 이어가고 있는 대구 분양단지 중에서도 생활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고, 공단에 인접한 직주근접형 단지이며, 아울러, 궁산을 배후로 와룡산과 금호강이 어우러진 자연친화적 에코단지로 미래가치가 보장되는 아파트라고 한다.

근래 대구테크노폴리스와 대구혁신도시는 개발호재에 편승하여 초기 완전분양을 기록하고 있다.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는 직주근접형 단지로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입주시 주변 인프라만으로도 생활에 불편함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인근 5차 산업단지의 개발호재도 가지고 있어 대구 분양 단지중 실소유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루칩 단지로 떠오르고 있다.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는 성서5차 첨단산업단지, 세천지구와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어 미래 주거지로서의 가치가 높고, 차량 이용시 성서5차 첨단산업단지, 성서1~4차공단, 서대구산업단지, 대구3공단으로 5~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2호선 계명대역이 1.8㎞정도 떨어져 있으며 와룡대교와 서대구IC를 이용하면 칠곡권과 구미권으로의 이동도 수월해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계명아트센터와 이마트, 롯데시네마, 대학로, 와룡시장, 세인트웨스턴호텔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고, 공공기관과 내·외과 의료시설도 가까워 풍족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계명대 동산의료원 성서 이전(2015년 준공 예정)이 본격화되면서 의료 서비스의 질도 높아질 예정이다.

또한 서재초·신당초·신당중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대구외고·계명대·계명문화대·방송통신대 등 면학분위기가 조성돼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부지가 계획되어 있어, 신설 초교 개교시 등하교 걱정없는 안전한 통학환경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거듭날 것이다.

3천 325가구 대단지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는 서재지구의 인구유입 증가로 유치원과 학교 등 교육시설과 각종 상업시설, 생활편의시설 등이 빠른 속도로 갖춰지면서 서재지구의 우수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성서지구의 생활인프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특히 대구 주택시장이 개발호재에 힘입어 호황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입주시 불편함없이 생활할 수 있는 아파트로 실거주 목적인 분양자에게 최고의 인기단지이다.

궁산을 배후로 와룡산과 금호강 조망이 가능한 곳에 자리한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는 일조량과 전망을 고려해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함으로써 와룡산과 금호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사계절 내내 조망할 수 있으며, 경제적이고 쾌적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향과 평면을 선보인다.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는 지역건설사로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 홈스쿨 아파트를 운영한다. 단순한 교육특화아파트를 넘어 아동범죄를 예방하고 사교육비를 절감하는 한편, 유아기부터 재미있고 흥미로운 학습습관을 길러주는 데 주안점을 두어 자녀 교육만큼은 든든하게 책임지는 아파트로 만들었다.

또한 입주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주거환경을 선보여 주거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4인 가족이 사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특화된 평면설계를 통해 소형이지만 소형이라고 느끼지 못할 정도의 만족감을 줄 것이라는 게 동화주택 측의 설명이다.

전용 62, 76, 81㎡은 현관 팬트리 공간을 제공하여 다양한 수납을 할 수 있으며, 84㎡는 서비스 면적이 40㎡ 정도를 제공됨으로써 실사용 면적이 124㎡나 되며, 통상 알파룸을 제공하는 기존의 개념을 넘어서 4-Room이라는 혁신설계를 통해 가족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의 효율성도 최대치로 높였다. 또한 전용76, 81㎡은 거실코너에 별도의 수납장을 설치하여,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아파트를 선택하는 기준은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의 입지에서부터 주변시세와 비교되는 분양가, 평면, 커뮤니티, 보안. 건설사 브랜드 등 다양하다. 이 가운데 최근 들어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커뮤니티 시설이다. 커뮤니티는 아파트 안에서 이웃과 교류하며,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점에서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는 또 한 번 수요자들의 구미를 당길 예정이다. 단지 곳곳에 마련된 커뮤니티 공간을 비롯하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어린이 놀이터와 입주민이 자연스럽게 이웃이 되는 편안한 휴게시설, 건강을 생각한 다채로운 주민운동시설 등은 입주민들에게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에 산다는 자부심을 더 높여 줄 것으로 보인다.

동화주택 조경석 과장은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는 1·2차 성공분양에 이어 오는 6월에 마지막 3차 분양도 성공으로 이끌어 총 3천 325가구의 대단지를 완성할 예정이다”며 “지역건설사의 명예와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명품아파트를 건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분양홈페이지는 www.iwishapt3.co.kr이며 문의전화는 053) 584-2124이다.

웹사이트: http://www.iwishapt.co.kr

연락처

동화주택 홍보대행
가온디엔시
김동억 이사
053-604-2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