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6·4 지방선거 투표 독려 플래시몹 화제

- “투표로 응원하세요”

2014-06-03 13:0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재학생 200여명이 6·4 지방선거 투표에 참여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플래시몹을 진행했다.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펼쳐진 이번 플래시몹은 6월 4일에 있을 지방선거 투표 독려를 위한 공연으로 한예진 재학생들이 직접 ‘선거송’을 기획, 제작함은 물론 독특한 플래시몹을 개발하여 주목받았다.

이번 플래시몹 작업을 위해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화제작학과, 매니지먼트학과, 무용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음향학과, 방송작가학과, 연기예술학, 성우학과, 사진영상예술학과, 공연제작과, 무대미술디자인학과, 분장예술학과 등 200여명의 학생들은 안무 연습을 하는 등 밤샘 연습까지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플래시몹에 참가한 방송작가학과 김모군은 “밤 늦게까지 학교에 남아 서로 안무를 맞춰보고, 집에서는 부족한 점을 연습하여 보충해 오는 등 열정적으로 준비했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선거송과 플래시몹이 이번 6·4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하는데 이바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을 배경으로 방송 현장에 강한 실무 능력을 갖고 있는 방송연출학과와 방송제작학과 재학생들이 직접 영상촬영을 진행했으며, 편집 후 유튜브(www.youtube.com)에 공개할 예정으로 온라인상에서도 유권자에게 선거참여 독려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예진은 방송, 공연, 음악 분야의 실무중심, 실전에 강한 교육을 통해 다양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 중이다. 대표적인 학과로는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학과, 연기예술학과, 성우학과, 분장예술학과, 무대미술디자인학과, 방송작가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음향학과, 공연제작학과, 매니지먼트학과, 실용무용예술학과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