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2014 국제 센서 엑스포 및 컨퍼런스에 참가 예정

- 6월 24~26일 미국 일리노이주 로즈몬트에서 개최

뉴스 제공
ZMDI
2014-06-03 13:45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에 특화된 드레스덴 기반의 반도체 회사인 ZMD AG (ZMDI, http://www.zmdi.com/)가 6월 24~26일에 일리노이주 Donald E. Stephens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올해의 국제 Sensors Expo & Conference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사인 ZMDI는 이 행사에서 자체 보유 첨단 센서 기술을 선보이는 기회를 갖게 된다.

1986년에 시작된 이래, Sensors Expo & Conference는 북미 지역에서 센서와 센서 통합 시스템에 중점을 두는 최고의 행사로 자리 잡았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행사는 센서 시스템의 개발과 배치에 종사하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모이는 가장 규모가 크고 중요한 행사 중의 하나가 되었다. 이 엑스포 웹사이트에서는 센서 시장이 경이로운 속도로 확장되어 왔다고 전한다.

ZMDI Sensing의 제품 매니저인 Steve Ramdin은 “ZMDI는 자동차, 의료 및 모바일 제품에 대한 센싱 솔루션의 개발을 통해 업계를 주도해 왔다. 올해 우리는 소비자, 산업, 의료 및 자동차 업계 용도에 중점을 두는 모바일 및 멀티 마켓 센싱 포트폴리오 내에서 광범위한 제품 시연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Sensors Expo 참가자들은 메인 홀 #1008에 위치한 ZMDI의 시연 부스를 방문하거나 http://bit.ly/1jdcv1p 를 방문하여 Sensors Expo 2014에서 ZMDI의 센서 신호 컨디셔닝 전문가와의 미팅을 예약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ZMDI의 최신 기술을 직접 볼 수 있다.

올해 ZMDI는 유통 파트너사 중의 한 곳인 Servoflo Corporation과 이번 행사에서 부스를 공유하게 된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Servoflo는 압력 센서, 센서 신호 컨디셔너 및 가속도계의 전미 지역 제공사이다. ZMDI는 올해의 행사에서 Servoflo와 전문성을 결합하는 기회를 갖게 되길 고대한다.

또한, 업계에서 존경 받는 전문가이자 ZMDI의 시스템 아키텍트인 Tim White가 “SENT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센서 컨디셔닝의 장점”에 대한 논문을 발표한다. 이 세션은 6월 25일 오후 1:50분부터 2:30분까지 진행된다. ZMDI는 참가자들이 이 세션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얻도록 권유한다.

Servoflo 소개
Servoflo Corporation 은 압력 센서, 센서 신호 컨디셔너 및 가속도계의 전미 지역 제공사이다. 거의 20년 동안 Servoflo는 기업들을 도와 보상, 비보상, 증폭, 비증폭 모듈에서 범위 0.15 psi에서부터 600 bar (9000 psi)에 이르는 센서로 다양한 용도에 대한 압력 센싱 측정 요구를 해결해왔다.

더 자세한 정보는 servoflo.com에서 볼 수 있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및 산업, 의료, 모바일 감지, IT, 가전 기기를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ZMDI의 고객들은 감지 및 전력 관리, 조명 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된다.

50여 년 동안 ZMDI는 독일 드레스덴에서 글로벌 본사를 운영해 왔다. 전세계에 32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ZMDI는 독일, 이태리, 불가리아,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일본, 한국, 중국, 대만 그리고 미국에 판매 사무소와 디자인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zmdi.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의 URL: 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Facebook의ZMDI 계정:www.facebook.com/ZMDINT

Twitter의 ZMDI 계정: www.twitter.com/ZMDINT.

Linkedin의 ZMDI 계정: http://linkd.in/NiUwKx

연락처

Daniel Aitken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001 438 288 3668
이메일 보내기

Seta Davidian
Servoflo Marketing Manager
781-862-9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