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쿨걸되기 프로젝트, 섬머크림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6-04 14:09
부산--(뉴스와이어)--요즈음 기온은 여름을 떠오르게 할 만큼 높다. 거기다가 아침, 점심으로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고 있어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자외선 차단제 없이 바로 자외선을 피부에 받게 되면 얼굴에 기미, 잡티가 생기기 쉬우며 심할 경우 피부 화상을 입을 수도 있다. 아직은 화상을 입을 정도의 강도는 아니지만, 미리 기미, 잡티를 잡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선케어 제품을 외출 30분 전에 발라주고, 2~3시간마다 덧발라주어야 자외선 차단을 확실히 할 수 있다. 그리고 외출 후 얼굴에 열이 올라 약간 붉은 기운이 느껴진다면 알로에나 감자 팩을 해서 피부를 진정시켜 줄 필요가 있다.

리오엘리에서 출시한 쿨걸 섬머크림은 수분 함량이 60% 이상 함유된 촉촉한 선크림으로 바른 후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뭉침, 밀림 현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과 부활초 성분이 수분 공급과 증발을 방지해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페퍼민트 추출물이 모공에 긴장감을 주기 때문에 유수분 조절이 가능해 얼굴에 유분이 많은 남성들에게도 잘 맞는 제품이다. 선케어 제품을 얼굴에 바를 때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고민 되는데, 쿨걸 섬머크림은 백탁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편이다.

현재 쿨걸 섬머크림 구매 시 3종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여름철 물놀이 필수 아이템 방수팩과 데오드란트티슈, 비욘드 솔루션 비비크림으로 미리 여름을 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방수팩은 물놀이 시 귀중품이나 휴대폰 등을 보관할 수 있고, 데오드란트 티슈는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지낼 수 있다. 비욘드 솔루션 비비크림은 커버력, 지속력, 촉촉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벼운 파우치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쿨걸 섬머크림은 리오엘리 샵(http://lioele.com/shop)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이만 이천 원(22,000)에 판매하고 있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