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 인기에 온라인교육사이트 ‘에듀라인’도 함께 인기 상승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06-05 11:34
서울--(뉴스와이어)--이번 2014년 경찰공무원 시험에 5만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을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2982명 선발에 55,609명이 지원을 해 약 18대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는데 이는 지난해 2차 43.133명 대비 29%로나 증가율을 보여 역대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경찰 공무원에 지원이 늘어나면서 예전보다 공부 방법에 있어서도 많은 분들이 꼼꼼히 체크를 하시는데 요즘 교육포털 에듀라인(www.eduline.or.kr)도 경찰공무원 인기에 더불어 함께 인기 상승을 하고 있다.

이유를 살펴보면 기존 에듀라인의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 소식이 전해지면서 입소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는 분석이다.

사실 에듀라인 경찰공무원 과정은 항상 2위라는 꼬리표가 달렸으나 이번 기회로 경찰공무원 교육과정 1위를 탈환하기 위해 전 직원이 교육 품질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듀라인 관계자는 “현재 교육 과정은 평생반, 연간반, 기본이론, 핵심요약 문제풀이 등 교육과정을 세분화해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고 튜터링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의 막히는 부분을 1:1로 지도를 해주며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끌어 올리고 있다”고 덧 붙였다.

에듀라인은 현재 다양한 수강 혜택과 수험 관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http://www.eduline.or.kr/gov/police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술개발연구소
이희근 과장
070-4493-6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