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스페인 원정대’ 출격 준비 완료

- 최종 경쟁률 20,000 : 1

- 경품으로 총 10,000,000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06-09 10:00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여름, 가장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인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스페인 원정대’의 발대식이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에서 열렸다.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과 2014년 상반기 베스트셀러인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을 출간한 홍익출판사는 2014년 3월 7일부터 한 달 간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인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스페인 원정대’는 지난 31일 발대식과 함께 천만 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상품권 수령식을 가졌다.

6월 9일부터 7일 일정으로 열정의 나라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스페인 원정대’는 자유나침반여행사의 대표 상품인 세미패키지 상품을 통해 스페인의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똘레도를 여행하게 된다. 세미패키지 상품은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이 결합된 상품으로 원하는 곳에서만 가이드와 동행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선진국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체험 후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페인 원정대의 여행기가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을 통해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여행객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스페인의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풍경을 담을 예정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있는 여행객들에겐 유용한 정보를, 스페인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겐 스페인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스페인뿐만 아니라 향후 프랑스,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스위스 등 무료로 유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2기 원정대를 선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