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수술 후 부자연스러운 얼굴 치료법, ‘한방’에 있다

뉴스 제공
힐링한의원
2014-06-09 15:5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성형수술로 인해 아름다워지고 젊음을 되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성형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탄력이 넘치는 얼굴로 자신감을 되찾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성형수술로 인해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되어 자신감을 잃고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을 호소하는 사람도 있다.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되는 원인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먼저 지방이식이 과다하게 이루어졌거나 성형 후 발생하는 부종이 빠지지 않고 볼과 턱이 쳐지고 늘어지는 경우와 절제를 하거나 흡입한 부위가 손상되고 염증이 발생하여 부풀어 오르거나 피부가 짓무르고 꺼져 흉살이 생기고 얼굴 표면이 울퉁불퉁해 지는 경우다.

특히 염증으로 인한 부자연스러운 얼굴은 피부묘기증, 흉터과증식, 얼굴홍조, 아토피, 불면증을 앓고 있는 분들의 경우 많은 후유증을 호소하는데, 이 경우 충분한 기간의 항생제 치료를 받고서도 증상이 남는 경우가 있다.

과다하게 이식된 지방과 수술 후 부종은 자연 치유를 기다리며 방치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염증의 경우 장기간의 항생제 복용으로 소화기관이 약해지고 피부조직 손상으로 외과적 시술이 불가능해지는 상황에 놓이기도 한다.

이렇게 성형으로 인해 부자연스러운 얼굴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힐링한의원 서향연 원장은 “성형 후 부기와 과한 지방이식으로 얼굴이 처진 경우 몸속 순환을 소통시키고 침을 이용해 얼굴 피부를 수축시킴으로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염증으로 인한 후유증은 한약을 이용해 얼굴과 가슴 속 열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이때 사용되는 소염한약재는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울퉁불퉁한 얼굴 표면은 침 치료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회복시킨다. 성형수술이라는 외과적인 시술로 인해 생긴 후유증을 한방치료로 회복한다고 하면 의아해 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다. 그러나 조금만 생각해 보면 인체는 겉과 속이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 그 상태가 안색과 윤기 등으로 드러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한방 치료는 몸속 상태를 건강하게 하고 피부 증상을 치료하므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얼굴로 회복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sthealing.co.kr

연락처

힐링한의원
홍보팀
은보라
070-4337-31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