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7월·8월 학기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회화전문 교육기관 SDA삼육어학원(사장 전부권)은 7월 8월 학기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기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대한민국이 브라질에서 선전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8강에 오를 경우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무료 수강권 20개,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주니어학원생 대상으로는 우리 가족 소개 또는 우리가족의 특별한 여름휴가의 주제로 UCC컨테스트도 진행한다. 출품된 작품을 평가하여 총 45명에게 외식상품권 및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7월 11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아울러, 대학로 소극장 레몬아트홀에서 누구나 공감하는 첫사랑의 추억을 만나 수 있는 문화이벤트인 유기농 스캔들 연극[사춘기 메들리]에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DA삼육어학원 홈페이지( www.sd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 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원어민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질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