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뜰, 2030을 위한 록시 수영복 핫 아이템 제안

- “아찔함을 즐기자’, 올 여름 수영복 패션은 이렇게!

뉴스 제공
웹뜰
2014-06-13 08:40
서울--(뉴스와이어)--일찍 찾아온 여름, 여름이 특별한 이유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휴가가 있고, 휴가에서 즐기는 과감한 수영복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벌써 대형 워터파크는 여름을 위한 준비를 마치고 풀 가동 중이고, 해수욕장에는 많은 인파들이 해수욕을 즐기며 이른 여름의 무더위를 즐기고 있다.

액티브한 여성 수영복인 록시와 래쉬가드와 보드숏을 대표하는 퀵실버를 온라인 유통하는 웹뜰(http://www.webddle.com/) 이 2030을 위한 올 여름 수영복 패션을 제안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을 즐길 생각하는 여성들은 한껏 들뜨다가도 수영복을 입을 생각하면 걱정이 앞선다. 예쁘고 볼륨감 입게 수영복을 입고 싶지만 볼품 없는 마른 몸, 겨울을 지나면서 찐 살을 감출 수 있는 수영복을 고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수영복의 ‘꽃’인 비키니는 여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설레임이며 특권이며 걱정거리가 된다. 비키니를 입고 풍성한 불륨감과 잘록한 허리 라인 등으로 자신을 한껏 드러내고 싶지만, 현실에 있는 체형은 이것과는 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신체 단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장점을 돋보일 수 있도록 하는 비키니를 선택해야 한다.

록시 로고로 전체적으로 들어간 풀 커버리지 스타일의 비키니는 편안하게 착용하기에 좋고, 홀터넥으로 어깨가 넓은 여성에게 어깨를 좁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록시 물방울 무늬 비키니는 자신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하기에 좋다. 화려하고 큰 핑크색 물방울은 마른 몸매를 커버하기에도 좋다.

가슴 부분에 레이스가 풍성한 블랙 비키니는 가슴이 빈약한 여성에게 어울리며, 볼륨감이 있어 보이도록 착시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여성스럽고 귀엽게 자신을 드러내기에 좋다.

핑크색과 네이비의 패턴이 조화로운 비키니는 화려한 패턴감으로 섹시하게 자신을 드러내기에 좋고, 가슴이 크고 어깨가 좁은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네온 컬러나 핫한 컬러로 록시 로고가 전체적으로 들어간 비키니는 화려함과 섹시미가 돋보이는 비키니이다. 화려한 컬러는 시선을 분산시켜 덩치가 큰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멋진 수영복을 골랐다면 수영복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서 패셔너블한 핫한 여성이 되어보자.

삼각형의 하의가 부담된다면, 숏팬츠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고, 자외선을 차단하고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튜브탑 원피스는 전체적으로 프린팅이 들어가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허리라인이 고무줄 밴딩 처리되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앞이 짧고 뒤가 길어 스타일리시하게 자신을 드러낼 수 있다.

올해 더욱 두드러지는 특징은 래쉬가드의 강세이다.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주로 입던 래쉬가드가 이제는 점차 대중화되고 있어 수영복에 부담을 느끼거나 스포티한 느낌을 주기 위해 착용을 하고 있다. 몸매 보정 및 자외선 차단 기능과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이 더해져 더욱 인기이다. 래쉬가드와 핫팬츠의 엣지 있는 코디도 추천할 만하다.

부드러운 소재로 화려한 패턴감을 지닌 쪼리는 해수욕장에서 워터파크에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여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록시를 온라인에 유통하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수영복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최신 유행이나 트렌드가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신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수영복 패션이 최고의 선택이다.”고 말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