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 “사회복지직 공무원 채용 늘어나 수험생들 꾸준히 증가”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06-20 17:00
서울--(뉴스와이어)--늘어나는 복지 업무로 기존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의 업무는 벅차다고 할 만하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정부가 지방자치단체 복지공무원 6000명을 신규 채용하기로 밝힌 바 있다. 한마디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지향적 정책 기조 및 보육 육성 트렌드, 사회복지 시설 확충에 따른 인력 수요를 제시한다는 것이다.

한편에서는 복지직 증원이 계속되는 가운데 복지 업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업무 체계도 바뀌어야 한다는 의견이 높다. 하지만 사회복지직의 개선을 높이는 소리가 높아진 만큼 앞으로 사회복지직의 업무 개선 진행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충원 이외에도 일반행정직과 마찬가지로 시.군.구의 과장이나 읍면.동장으로 승진하거나 부임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하고 특별 승급 기회를 확대하는 등 사회복지직 공무원의 입지를 강화하는 제도 개선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직 공무원전문 온라인교육포탈 에듀라인(http://www.eduline.or.kr) 관계자는 “앞으로의 가능성과 안정적인 직업을 선호하는 여론이 많아서 그런지 사회복지직 공무원 준비 계획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듀라인은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해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해주기로 유명하다. 튜터링, 합격축하금 등 현재 다양한 합격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에듀라인 사회복지직: http://eduline.or.kr/gov/g9/main.html?A_CODE=03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술개발연구소
이희근 과장
070-4493-6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