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글리쉬 브랜드 ‘샤우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라

뉴스 제공
태글리쉬
2014-06-23 12:02
청주--(뉴스와이어)--㈜태글리쉬 태권도로배우는영어회화(대표 김성훈, 이하 ‘(주)태글리쉬’) 보유 브랜드 ‘샤우팅’이 지난 17일 포털 사이트 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에 올랐다. 검색어 ‘샤우팅’은 12시 10분경 상위 2위를 마크하기도 했다.

김성훈 대표 명의의 특허청 등록 ‘샤우팅’ 브랜드는 이미 2005년 7월 14일 특허청에 ‘샤우팅영어(SHOUTING ENGLISH)’로 국내 최초 출원하여 등록하였고, 2010년에는 ‘샤우팅(SHOUTING)’ 만을 사용하여 다양한 서비스업과 의류등에 사용할 수 있게 브랜드화 하였으며, ㈜태글리쉬 융합교육 방법을 아주 쉽게 전달하는 ‘샤우팅영어’ 교수법 이나 ‘샤우팅 영어 태권도’라는 교육방식 설명으로 활발히 사용하고 있었다.

그 이후로 김대표의 샤우팅은, ‘샤우팅 코리아’, ‘샤우팅 노래나 창법’, ‘샤우팅 마케팅’, ‘샤우팅 해설’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널리 알려지기 시작하다가, 이번 포털 다음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라 ‘샤우팅’ 브랜드의 인기를 입증했다.

태글리쉬의 김성훈 대표가 보유한 브랜드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은 이번만이 아니다. 지난 2011년 12월 11일, 12월 17일 두 차례에 걸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브랜드 ‘태글리쉬’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2회나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김대표가 보유한 또 다른 브랜드로는 ‘짐글리쉬(영어체육)’, ‘태코리언(태권도 사랑, 한국어 사랑)’, ‘행오버(HANGOVER)’ 등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충분한 브랜드들로써, 김성훈 대표가 명실상부한 유명브랜드 제조기로 입지를 굳혔다.

김 대표는 이어 “10여 년 전 태권도와 영어회화의 융합교육인 ‘태글리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알리기 위해서, 다양한 다른 융합교육 방법들을 연구 개발하여 브랜드화 시키기 시작하였는데, 개발하는 브랜드 마다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자연스럽게 오르내리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기 시작하여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개발도 하고, 더욱 많은 종류의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의 기틀을 마련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aeglish.com

연락처

태글리쉬
홍보팀
이숙영
043-237-0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