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 ‘가벼운 여름 외출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6-25 17:31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gb air plus)가 온라인 커뮤니티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에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를 6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지비 에어 플러스(gb air plus)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엄마와 아이의 ‘가벼운 여름 외출’을 제안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지비’의 대표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온라인 커뮤니티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의

지비 에어 플러스 ‘가벼운 여름 외출 체험단’ 모집 게시판에 기대평을 남기고, 네이버 지비 블로그(blog.naver.com/gbgoodbaby)에 방문하여 이웃맺기를 신청하면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38명 중 1등에게는 ‘지비 에어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4명), 2등에게는 지비 에어3.3 휴대용 유모차(4명), 3등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키프트콘(30명)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비 에어플러스’는 누구라도 시트 분리없이 한 손으로 가능한 양대면 기능과 가장 가벼운 3.3kg무게와 쉽고 빠르게 접히는 원폴딩(One-Folding)기능이 큰 장점이다.

특히 ‘지비 에어3.3’ 유모차보다 45cm가 확장된 유러피언 스타일 5단계 풀커버 캐노피가 적용되어 햇살이 강해지는 여름에 자외선을 보다 완벽하고 빈틈없이 차단해 유아의 피부를 보호 해 준다.

이외에도 캐노피의 전후방에 아이관찰창과 통풍기능이 탑재되어 전후방모드에서도 유모차에 탑승한 유아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YKBnC의 지비(gb)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자녀와 외출이 많은 엄마에게는 ‘사용하기 편한 휴대용 유모차’보다 ‘가볍고 사용하기 편한 휴대용 유모차’가 외출 시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며 “지비 에어 플러스는 국내에 출시 된 흔한 휴대용 유모차가 아닌 ‘가장 가벼운 3.3kg무게’와 ‘유일하게 양대면이 가능한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이다. 더운 여름 자녀와 가볍고 즐거운 여름 외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비는 YKBnC의 자사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디럭스 유모차 인증샷 포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지비 유모차를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