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배우 김지석과 전속모델 재계약 확정

-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

- 라쉬반, 배우 김지석과 전속모델 재계약 확정

- 라쉬반 새로운 디자인제품 8종 리뉴얼과 함께 모델 재계약 완료

뉴스 제공
라쉬반
2014-06-25 17:56
서울--(뉴스와이어)--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이 지난 13일, 라쉬반을 대표하는 전속모델로 배우 김지석과 재계약을 확정 지었다.

라쉬반은 3D분리형 디자인 속옷으로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면 소재 속옷보다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뛰어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최근에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면서 20~30대 젊은 연령층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신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이에 라쉬반은 2013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지석과 함께 특유의 건강하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부각시킨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프로모션 및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쉬반 관계자는 “배우 김지석씨의 밝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이 라쉬반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다시 한번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 고 밝혔다.

또한, 다시 한번 전속모델로 선정된 김지석 역시 “라쉬반의 디자인이 새롭게 리뉴얼 되어 더욱 세련되어진 느낌이다. 라쉬반과 함께 20~30대 소비자들과 호흡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라쉬반의 전속모델 김지석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의 열연을 통해 다시 한번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라쉬반 제품설명

남성용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부위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형 속옷이다. 또한,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100% 천연소재 ‘텐셀(Tencel)’을 사용해 박테리아를 완벽히 차단해 위생적이며, 울이나 면보다 매끄러워 착용감이 우수하며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다.

가격 : 3만 5천원 (개당)
구매문의: 1644-2774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장준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