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뜰, 패션 온라인 쇼핑몰 ‘뜰샵’ 오픈

-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 웹뜰, 뜰샵을 오픈 하며 온라인 유통 강화

- ‘뜰샵’, 네티즌 이름 공모를 통해서 선택

뉴스 제공
웹뜰
2014-06-27 10:0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인 웹뜰㈜(대표 이태경)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뜰샵’(www.ddleshop.com)을 오픈하며,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패션 온라인 쇼핑몰인 ‘뜰샵’에서는 웹뜰이 온라인 판매 대행하고 있는 와일드로즈,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젤로, CMT 등 패션그룹형지의 다양한 제품과 록시, 퀵실버, DC, 오스틴리드, 보스트로, 모아베이비, 아놀드파마주니어 등의 제품을 실속 있고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이월 상품뿐만 아니라 신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뜰샵은 웹뜰이 온라인 몰을 통해서 유통하는 브랜드 의류를 저렴하게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뜰샵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전 상품 15% 쿠폰 할인 행사와, <오늘만 원샷>이란 주제로 뜰샵에서 판매되는 의류 상품을 한 가지 정해서 매일 50%에서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웹뜰의 유통마진을 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최저가 구매 찬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늘만 원샷>에서는 아웃도어 기능성 티셔츠와 등산화, 스니커즈, 셔츠, 아동복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저렴하게 판매 되면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뜰샵에서는 와일드로즈의 여름상품을 70%에서 30%까지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으며,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라젤로, CMT 등 패션그룹형지의 4대 브랜드를 최고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워터파크에서 생긴 일>이라는 주제로 2014년 워터웨어를 대량으로 만날 수 있다. 래쉬가드, 보드셔츠, 플립플랍 등의 제품을 다양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놀드파마주니어의 여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월 의류를 최고 85%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혜택은 국내 유명 브랜드들의 온라인 유통을 맡고 있는 대형 벤더의 과감한 결정으로 대형 백화점 몰의 비싼 광고비나 유통 마진을 뺀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다.

‘뜰샵’이 담아야 할 상품과 콘텐츠가 많이 남아있지만, 지속적으로 더욱 좋은 상품과 더 좋은 가격 혜택을 고객들에게 주도록 전념할 계획이다.

웹뜰에서는 ‘뜰샵’이라는 쇼핑몰 이름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쇼핑몰이 되기 위해서 공식 블로그인 Style by Webddle(http://blog.naver.com/webddle)에서 이름 공모 이벤트를 통해서 정했다. 많은 이웃들이 이름 짓기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주었고, 그 중에 가장 반응이 좋고 친숙한 이름인 ‘뜰샵’을 선정했다.

‘뜰샵’을 운영하는 웹뜰 이태경 대표는 “웹뜰이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뜰샵을 오픈했다.”며, “뜰샵을 활용하여 많은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뜰샵의 공식 오픈으로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있는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우성아이앤씨, 휠라골프, 퀵실버 록시DC,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는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뜰샵: http://www.ddleshop.com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