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 8월 30일 경찰공무원 시험 위한 ‘핵심 요약 문제풀이반’ 운영

- 경찰공무원 시험 이제는 2차다!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06-27 10:21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8월 30일은 경찰 공무원 시험이 시행된다. 이번 경찰공무원 2차 시험에서는 일반 순경 2790명,101경비단 120명
경행특채, 280명 전 의경 특채 370명 학교 전담경찰관 81명 등을 각각 선발한다. 이제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마무리 학습을 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교육포털 에듀라인(www.eduline.or.kr) 관게자는 “경찰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전략적으로 접근을 해야 승산이 있다. 예를 들어 조정점수는 공식의 특성상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높게 나오는데 이 점을 이용하여 채용인원이 많고 응시인원 자체가 많은 서울, 경기 지역에 지원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밝혔다.

또한 8월말에 지방직, 국가직, 타 직렬 공무원 수험생들의 시험이 끝나는데 경찰공무원 시험을 응시하게 된다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일반 과목을 선택하여 일반 과목의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았다.

하지만 경찰공무원 시험은 어설프게 준비하면 절대 합격할 수 없는 시험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에듀라인은 이번 경찰공무원 시험을 위해 핵심 요약 문제풀이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핵심 강의로 이번 시험을 완벽하게 정리해준다. 짧은 기간 시험을 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듀라인은 해당 수강생에게는 동영상 강좌 이외에도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도 제공하며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면 합격 축하금도 지원한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http://eduline.or.kr/gov/police/main.html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술개발연구소
이희근 과장
070-4493-6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