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스페인 원정대의 첫 번째 영상 공개…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

- 20,000 : 1 경쟁률 뚫은 당첨자 4인 스페인 완전 정복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07-08 11:14
서울--(뉴스와이어)--무료 스페인 여행을 떠났던 자유나침반 ‘스페인 원정대’의 첫 번째 여행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유럽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과 2014년 베스트셀러 ‘내가 사랑한 유럽top10’을 출간한 홍익출판사가 진행했던 스페인 무료 여행 이벤트 당첨자들이 7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지난 6월 16일 무사히 귀국하였다.

스페인 원정대는 꽃보다할배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던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그라나다로 가는 호텔 열차, 알함브라 궁전은 물론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지 않은 도시인 똘레도(Toledo) 등을 여행하였다.

이번 스페인 원정대는 선진국형 여행이라고 불리는 스페인 세미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였다. 세미패키지 여행 상품은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혼합하여 만든 상품으로 원하는 곳에서만 가이드와 동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스페인 원정대 첫 번째 이야기 감상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도서 ‘나만 알고 싶은 유럽top10’,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여행자 수첩 등을 증정한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20,000 : 1의 경쟁률을 뚫고 스페인 무료 여행에 당첨된 4명의 여행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하였다.”라며 “스페인 여행 영상은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과 스페인 현지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등으로 구성되었는데 스페인뿐만 아니라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여행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유나침반여행사의 자회사인 굿맨가이드(www.goodmanguide.com)에서는 경품 후기를 작성하면 다음 경품을 무료로 발송하는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벤트, 이탈리아 투어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