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한류문화 이끌어갈 ‘아이돌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장학오디션 개최

- “미래 한류문화를 이끌어갈 아이돌 스타를 찾아라!”

2014-07-10 13: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예비 아이돌 스타 양성을 위한 ‘아이돌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장학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예진이 주최하고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한국실용음악협회, 한국방송정보교육단체협회, 판도라TV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의 접수 마감은 7월 23일까지로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본선은 8월 5일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은 고교부와 대학부로 분류되어 진행되며, 전국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응모 분야는 △보컬, 싱어송라이터 △힙합(RAP) △탤런트, 영화, 연기 △패션모델, 사진모델 △방송댄스, K-POP댄스, 실용무용으로 가수, 배우, 모델, 댄서 등을 꿈꾸는 학생들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에서 참가신청 접수 후 웹하드(www.webhard.co.kr)에 개별적으로 제작한 작품 동영상을 업로드 하면 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오디션에서 수상할 응모자들에게는 △대상-한예진 입학 시 4년 장학금, 앨범 발매, 아이돌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 기회 부여 △금상- 1년 장학금, 아이돌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 기회 부여 △은상-1학기 장학금, 아이돌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 기회 부여 △동상-입학장학금, 아이돌스타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 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영상, 공연, 음악 분야의 특화된 실기중심 교육을 실행하고 있는 한예진은 재학생 중 가수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는 학생들이 있어 아이돌 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슈퍼스타K5 TOP8 진출자 윤태경(한예진 실용음악학과. 11학번)을 비롯해 그룹 ‘세이예스(Say Yes)’의 리더로 활약 중인 송호경(연기예술학과, 10학번), 그룹 디하이트(이한얼-보컬/송승원-기타, 최성한-드럼 실용음악학과 12학번, 전창기-베이스), 최준원(실용음악학과, 13학번), X10(엑스텐)-케이빈(실용무용예술학과 11학번), 코난(실용무용예술학과, 12학번)과 최근 음반을 발매한 밴드 ‘13층’의 김재호(리더, 실용음악학과 14학번), 이상훈(드럼, 실용음악학과 14학번)까지 한예진 실용음악학과에 재학 중이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연기예술학과, 실용무용예술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방송작가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학과,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음향학과, 방송진행자학과 등이 있으며 실전에 강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