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백 스탠다드펌 대표이사, 중소기업청장표창 수상

-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및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

- 기업성장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실현에도 앞장설 것

뉴스 제공
스탠다드그룹
2014-07-11 15:4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9일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및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자 명단이 발표됐다. 명단 중 김상백 스탠다드펌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청장표창을 수상하게 되면서 그 동안 알루미늄업계와 코넥스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

중소기업유공자 포상 및 2014 서울 중소기업인대회가 7월 22일, 중소기업DMC타워에서 개최되는데,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 모범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공로자 등을 선정·포상해 경영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발전모델로 홍보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각 지역본부별로 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포상부문 중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은 경영혁신, 기술 및 연구개발, 사회공헌실천, 근로환경개선, 고용촉진 등 타 기업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대표자로 기업경영 5년 이상인 대표이사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수공기간, 기술혁신 및 연구개발 노력, 근로환경개선 및 노사관계 안정화 실현, 사회공헌활동, 환경경영. 고용촉진기여도, 재무제표 등을 고려해 평가한다.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에서 중소기업청장표창을 수상하게 된 김상백 대표이사는 알루미늄빌렛을 제조하는 스탠다드펌을 경영하며 사업역량 강화 및 시스템경영에 노력을 기울여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 국가산업의 근간인 알루미늄시장에서 국내 알루미늄공급의 다변화를 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김상백 대표이사는 2014년 6월 23일 착공식을 가진 문막공장을 기반으로 알루미늄종합회사로 도약한다는 비전의 실현과 더불어 뿌리산업의 발전 및 에너지절감, 환경경영실천 등에 앞장서며 코넥스협회 사무총장을 맡아 코넥스시장 활성화에 앞장선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이에 김상백 대표이사는 “스탠다드펌은 기업성장의 지속성 측면뿐만 아니라 교육후원활동을 비롯한 CSR활동으로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고 있다”며 “향후 스탠다드펌이 일군 성과를 세상과 공유하는 한편, 문막공장을 통한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group.co.kr

연락처

스탠다드그룹
기획홍보실
김영학 차장
070-7004-0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