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포쿠스 홍보관 레이싱모델 이은혜, ‘2014 서울오토살롱’서 시선 사로잡아

- 시선끄는 스파이썬팅, 시선 사로잡는 레이싱 모델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4-07-13 10:18
서울--(뉴스와이어)--2014 서울오토살롱에서 시선잡는 자동차 열차단 썬팅필름 포쿠스를 공개한 스파이(SPI) 홍보관 인기 레이싱 모델 이은혜양이 관람객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0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열린 ‘2014 서울오토살롱’ 행사는 올해 12회째로,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와 서울메쎄의 공동주관으로 13일까지 진행된다.

2014 서울오토살롱은 자동차 튜닝 규제 완화 분위기에 힘입어 국내 튜닝산업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파이코리아 소개
스파이코리아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 자동차 페인트보호필름,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라이트보호필름 등 자동차 필름 및 세라믹코팅, 글라스 발수 코팅 등 카케어 관련 전문브랜드이다. 특히 스파이 자동차썬팅 필름은 엔트리 모델이 보증 5년 이상인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업계에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합리적인 썬팅가격, 프리미엄 이상의 제품구성, 국내 정상의 썬팅시공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에 약 40여개의 전문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국내진출 2년만에 일구어낸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업계에서도 놀라운 시선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파이썬팅 본사: http://thespi.co.kr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영업지원팀
양정은
031-731-9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