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여름 섬머 세트 출시

- 여름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리오엘리’로 하자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7-14 15:46
부산--(뉴스와이어)--햇살이 뜨거운 여름, 섬머 메이크업이 대세다. 청순하고 순수한 메이크업을 많이 한 봄과는 다르게 섬머 메이크업은 화려하고 눈매가 강조된 포인트 메이크업을 많이 한다. 또 물에서 즐기는 활동이 많기 때문에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도 많이 찾는 편이다.

이에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브랜드 ‘리오엘리’가 여름 섬머 세트를 출시했다.

아이라이너와 립 제품, 섀도우를 세트로 묶었으며, 사은품으로 데오드란트 티슈까지 증정한다. 여름철 메이크업은 리오엘리 섬머 세트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리오엘리 워터 프루프 아이라이너는 또렷하고 매력적인 큰 눈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워터파크 같은 곳에서도 물놀이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제품인 립 컬러스틱은 이번에 시즌 3까지 출시되었다.

립스틱과 틴트, 립글로스 3가지 효과를 한 제품으로 고 발색 텍스춰로 페이스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컬러 아이섀도우는 총 37개의 컬러가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도 있고, 시원 블루 계열의 컬러도 여러 가지가 있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여름철 필수품인 데오드란트 티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있다. 특히 땀이 많이 나서 겨드랑이 관리를 자주 해야 한다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게 좋다.

현재 리오엘리 공식몰(http://lioele.com)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53%라는 대대적인 할인도 제공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여름철 메이크업을 리오엘리 썸머 세트로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